2016年4月2日土曜日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sh0515bb

From Twitter

gyurim02
저기펜스잡고 서서 내앞무대로 바로앞에서ㅓ완전 가까이 유권 비범 태일 재효 지호 피오 박경 다 보고ㅠㅠㅜ피오는 두번이나 내앞으로 내려오고ㅠㅠㅠㅠ지나가면서 손잡았따❤❤❤❤ 내 오른손,검지랑 엄지
z_somethinggood
160402 퇴근 #블락비 #지코 #지호 수고해써ㅜㅜ잘쉬고~ 내일 또보장💕
ralia92
지호가 팬들이 울어라! 하니까 지금은 사실 슬프지 않다고...슬픈건 공백기때 힘들 때 슬펐고 지금은 성숙해져가는거라고 더이상 벌이 두렵지 않아요. 하는데 진짜 너무 멋있어서 눈물 팡
ymm_eo
지호님ㅠㅠㅠ 제가와써요ㅠㅠ
ei_bici_
아해 크기가...넘 작앗기 때..문... 지호도 세라복에 니삭스 신어주새오..
YECO00
지호오빠 머리핵존예 지훈오빠 안경도
Arin_company
지호한테 오빠라고 불려야하는군요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Tadaaaaaaaaaaaa

From Twitter

boramoo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끝나고 뒤에 있던 팬들에게 인사하는 미미 지호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지호 #LIARLIAR
sandy08291
개져아ㅠㅠㅜ지호오빠도 눈마주친것가타ㅠㅠ지호오빠가 인사도해주고ㅠㅜ
Yena_bts
큐피드 때는 지호인 거 같구
binko71
넘나 행복한 하루였다 시작하자마자 범이가 와서 안녕하고 인사해주고 수시로 눈 마주치고 다른 멤버들도 계속 인사해요ㅜㅜ지호가 무비스오버때 서서 노래불러준게 접니다ㅜㅜ재효가 무릎잡고 노래한거도 저에요ㅜㅜ넘나 계탄하루 #블락비콘서트 #블락비 #블락비단콘
BBC_hj11
끝난 줄 알았지? 처음에 지호오빠가 하구 두번째에 경이오빠가 유권아 끝난 줄 알았지? 라고해서 한 번 더 하는 줄 알아서 소리질렀는데 낚임ㅋㅋㅋ
nowhereyoon_
지호...지호 분명 잘생긴거...아니었자나..?근데 잘생김.........그러니까 넌 잘생긴거야
wlsthf0
지호오빠 낼두 목써야된다고 소리 안지르려다 경오빠가 우리한테 고자질하니까 으이이이야아아아아앍!!!!!!!! 하는거(코피

bomna_7
ㅋㅋ아니ㅋㅋ지호처럼 막 더 놀아달라는거여써 그냥ㅋㅋ😁 땀에 세수한거 완전 멋있었어 스탠드마이크로 노래 부를때도 진짜 죽음ㅠ 옆모습도 왜이렇게 그림같애?ㅜㅜ
_OFF_13_
지호님일루와요.. (꼬옥
hailey9463
품행제로는 지호가 프로듀싱 햇어요!!! 품행제로는 유닛입니다 (혹시나 해서..ㅎㅎㅎㅎㅎ
_kyungpark1992_
00비비씨 죠수니 경수니 같수니 타수니 다받아요🍑🍑🍑🍑🍑🍑🍑🍑🍑🍑🍑💕🍑💕🍑💕❗️ 팔로우는 사랑입니다ㅠㅠㅠ #블락비 #지호 #박경
tbvjaos0905
지호 걸크러쉬쩐다 미친
piro_0506
헉 지호야ㅜㅠㅠㅠㅠ 지호랑 마니 놀고싶었는데 지우니 성격이ㅋㅋ... 재미없는샛기라서.....(주륵) 반가워요!!!!♥♥
dlalsdl3935
제가..제가..!제가 죽일년이에요...! 제가 나쁜년이에요!!!! 하지만...다음엔 꼭오실수있을겁니다ㅠㅠㅜ 금데 다들 정말 이뻤어요 지훈오빠 뿐이아니라 지호오빠 권오빠 민혁오빠 지호오빠 재효오빠 태일오빠 !!!!♡♡♡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haroomilhoxxi

From Twitter

ssu2913
마냑 내가 죽는다면 앞에 지호 영상을 틀어 놓고 옆에는 꿀봉을 같이 뭍도록 해
kenyouseeme
#오마이걸 #LIARLIAR #지호 홈마님들 보정 따라하기.. 근데 보정 안해도 이쁘더라요 언니는😢 몸매짱짱 b
hailey9463
잠깐., 애들이 지호 뮤비 옷 다 입고 부른 게 너는 나 나는 너 맞지? <벌써 기억삭제 ㅎ
_MiracleBana
160402 명동 팬싸 #지호 흐엇 언니 완전 멋짐(지호에게 반했음🐬) 사진출처_ ENDORPHIN님() 사진 귀엽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eekendxu
주현 슬기 승완 소혜 혜리 소희 신비 소정 태연 미영 류수 미주 지애 손나 초롱 보미 이나 유아 지호 세휘 등 있습니다!
betty310165
오빠 오늘 너무 귀여웠어요...아까 막 귀엽다고 계속 소리쳤는데 지호오빠가 반응했어요ㅋㅋㅋㅋ난 개인적으로 오빠 안경벗었을때 너무 멋있었서요...지금 감기걸렸는데 소리질러대서 목아프다ㅇ...얼른 들어가서 쉬어용 오늘 수고했어융♥
arilove3546
💜지호오빠시💜 #수빈지호

arilove3546
💗지호오빠시💗 #지호지윤
itzme_NANDE
사이드로 빠져서 슬플뻔했는데 지호가 정면에 있어서 전화위복
ina_binn
마음주셔서 찾아왔어요! 지호 오너임니다!
ssu2913
빼애애애액 지호!!!!! 표오!!!111
JINItaeil
ㅇㅓ?..... 리원이가....블락비....콘서..트...에....저번에 지호오빠 뭐라뭐라 인스타올리더니...블락비한테도 빠진거니.... 아니...리원아....
B612_0728
#오마이걸 #지호 #홍대 #게릴라 너무 이쁜 ㅠㅠㅠㅠㅠㅠ
prettykimmin
여기..지호오빠..와줬으면..좋겠다... 올까요...?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r_candychan

From Twitter

riri12to12
지호오너님 반가워요~!♡ 피금 오너에요!
ina_binn
열음사마 안녕하세요..! 지호오너임당😋😋
anam1261
나의지구를지켜줘...꼭 보세요...지호님 인생애니..
Eunuch_otalk
헨ㄹ ㅇㄴ ㄴㄴㅇ 리신지호 ㅋ ㅌ ㅋ ㅋ ㅋ
JHtl_04
지호님 제가 지금 울고있어요
Jihyuna_
327 져니시~♡ 해시태그는 투지행쇼 랑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챙겨죠(짝)! 챙겨죠(짝)!
ssu2913
난 지호지호 하고 울어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a9760509a2ad478

From Twitter

OMG__0404
진짜 우리 지호는 최고 아이도루지.. 모자 쓰는 짧은 순간에도 온도차 쩔지..
hailey9463
내일은 앉아서 말고 뚜ㅣ면서 볼 예정!!! 더더 신나게 놀쟈! 수고했어 내 지호🐝🐝🐝🐝💕
jiho97_kr
160402 #오마이걸 명동 팬싸인회 #지호 토끼가 안나와서 당황한 마술사 '3'
prettykimmin
지호어빠많이와써...?
jiho97_kr
160402 #오마이걸 명동 팬싸인회 #지호 놀이동산에 있을 법한 마술사 같지💙
Holipolie12
우,지호,시 서치하면 나오라는 호모는 안나오고 알계년들 밖에 안나옴ㅠㅠㅠ 꺼져 ㅗㅗㅗㅗㅗㅗㅗ
ralia92
지호 처음 본 감상 말하자면 흑조ㅇㅇ 아주 세상에서 가장 섹시하게 우아함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behind0914

From Twitter

ralia92
지호 진짜 너무 예쁘죠...정말 세상에서 가장 예뻐요....
prettykimmin
지호오빠 A구역많이옵니까?
seU____U
춤 엄청 섹시해요ㅠㅠㅠ 유레카도 지호오빠가 범이오빠가 섹시하게 출 자신있다고 하더니 하면서 ㅠㅠㅠㅠㅠㅠ
ralia92
솔직히 실물 마니 봐서 막 그르케 안떨릴줄 알앗는데ㅋㅋㅋㅋㅋㅋㅋ애들 딱 나오고 지호를 봤는데 정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웠음 그때부터 갑자기 심장이 존나 울렁거리고 눈물날것 같고 목이 메어서 소리가 안나옴....이게 거의 30분간 지속....
hailey9463
지호 솔로앨범을 멤버들이 파트 분배해서 부른 거 진짜 좋은 생각.. 보컬 파트 보컬멤버들이 하구.... 진짜 조아써
TheFact_JJ
햇님 지호는...?
itzme_NANDE
지호멘트는 다찌것눈데ㅜ트위터ㅜ삼십초제한...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_1996For

From Twitter

Poke_OR
챠오 베르나데트 바다 에클레르 빈터 해랑 야스히사 네오(오너 틴*님) 카오리 하제 시내 데시브 지호 메로니 펜리르 연화 스루도 무아르
hailey9463
지호 뮤비 옷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공연에서 입어죠ㅠ ㅠ 하고 기도했더니 경이가 입을 줄이야ㅋㅋㅋㅋㅋㄲㅋㅋㅋ 진짜 잘 어울려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ZYROMANC2
ㄴㅏ는 프사 지호오빠 배사 그날그날 다룬뎅 어차피 아이돌은 부락비만 파서 상관없지먼 배사 동원오빠나 보통은 부락비,, 그리고 지금은 꿀봉..
hyoj520
지호오빠 (어이없는)삼행시 우 우산을 팔려고 지 지하철에 타면 호 호객행위.. 뭐..뭐래? 퀴..퀴여운데??!!! 귀여우니까 봐줘요ㅋㅋ물론 삼행시가
2bjcom575_1
4월 2일 현시각까지 보라풍님, 안나님, 뫼님, 공사님, 밍즈님, 모리스님, 올런님, 나크님, 맛살님, 리아님, 페르안님, 지호박님, 귤맛귤님, 늘빔님, 라파님, 리아님, 늑상님, 노아님, 한비님, 오레오님, 기찬님, 해쯔님
boramoo
나 효정 비니 진이 미미 님 유아 지호 #오마이걸 #포토카드 #포카교환 #핑크오션
behind0914
지호 놀라는 거 진짜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개오에서 폐가체험할 때 거침없이 휙휙 휘젓고 다니는 거 좀 아쉬웠음ㅋㅋㅋㅋ 지호 놀라는 거 완전 궁금ㅋㅋㅋ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KJIHOHI

From Twitter

jiho97_kr
160402 #오마이걸 명동 팬싸인회 #지호 대 예 쁨 ;;;
behind0914
지호 넘나 멋지고 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MG__0404
나 진짜 우리 지호 어떡하지ㅜㅜㅜㅜㅜㅜㅜ
Adorable_OMG
#오마이걸 #OHMYGIRL #지호 #좋아해죠 분위기 장난 아니구여...
x_09tl
오늘 무도에 지호 나온 거신지 예고만 나온 거신지...
very__good_day
근데 이번 무도에서 지호오빠가 쓴 모자 탤오빠 모자 아니얌?? 에센엘이엇나
jiho97_kr
160402 #오마이걸 명동 팬싸인회 #지호 애기 안뇽👋🏻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KJIHOHI

From Twitter

miracle_0909
나 진짜 아까 지호언니한테 안힘드냐구 물어봤는데 나-언니 안 힘들어요? 지호언니-ㅋㅋㅋ같이 해주시게요?(팔목을 잡고 들어올림) 나-(동공지진) 지호언니-(팔목 잡은채로)오마이걸 4시에 게릴라 공연해요!! 많이 보러와주세요
leejin0029
흑흑 담주에 지호 나오는데 ㅠㅠㅠㅠ 아까 진쨬ㅌㅋㅋㅌㅋㅋ 박명수씨 짹뺙뾱뾱ㅋㅌㅋㅌㅋㅋ
MyCupid_Mimi
160402 #오마이걸#OHMYGIRL#효정#지호
jin1439021
저도 막 데뷔했을때 이름 외우려고 영상찾아보다가 입덕할뻔...! 유아랑 비니랑 미미랑 지호랑... 아 그냥 다 좋아요ㅠㅜㅜㅜㅜㅠㅜㅜ 입덕하셔도 후회 안 하실겁니다ㅋㅋㅋㅋㅋㄲㅋㅋ
bao_1020
지호오빠 검색어 일위!!!!!
x_09tl
그와중에 무한도전 감사합니다. 지호 놀래켜줘서(?)
behind0914
근ㄷ데 명수옹 타잔ㅋㅋㅋㅋㅋ저거 혹시 해투에서 지호한테 들려줬다는 그 곡인가ㅋㅋㅋㅋㅋㅋㅋ지호가 되게 난감해하던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KJIHOHI

From Twitter

HY_bbc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헬리콥터 지호오빠 타는거 개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도 벌벌떨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very__good_day
맞아 아까 무도에서 지호오빠 머리 졸귀였음 ;;;;; 타요 타요 우리 모두 타요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목소리 존좋
popori_c
....ㅠㅠㅠㅠ내일도 일을 한닷우 합니다...젠장젠장ㅠㅠㅠㅠ헉ㅎㅇ흐유ㅠㅠㅠ 우리 지호 뭐먹구 글케 요염하니ㅠㅠㅠ???♥♡♥♡ 넘나 예쁜 우리 지호 ㅠㅠㅠㅠㅠ 어휴ㅠㅠ보면볼수록ㅋㅋㅋ제 ㅋㅋㅋ광대가ㅋㅋㅋ 어흨ㅋㅋㅋㅋㅋ 너뮤죠응거 아닌가여ㅠㅠ♥
OMG_loveya
플카 나정지호 만들까 좋아해죠 만들까
901214o
아까무도에지호오빠나옴^^!^!^!!~~!
very__good_day
지호오빠 헬기 타는 거 기대된다 핵기대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jinbb20
다음주 지호 뮤도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기 기댜됨ㅋㅋ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KJIHOHI

From Twitter

ZYROMANC2
지호오빠귕ᆢ웠
Luvbb_yeon
지호으ㅡ빠므ㅡㄹ카한벞산ㅅ리보고시띠ㅜㅡㅜㅜ극도ᆞ
kyeongjac12
헐 지호 머리 잘랐었네 모야 귀여워... 울고있니 옆 사람들이랑은 말 했어? 자리 안 뺏겼어?
soulziho
무도 지호 끝부분에 조금 나오고 담주에 제대로 나오는듯 ㅋㅋ 봐야겠네
aaops45
지호오빠무도..예버요...
kangda93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오빠도 헬기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ZIHO_0914
설마 지호오빠 저거 하나 졸라 웃기게ㅛ닽ㅌㅌㅌㅋㅋㅋㅋㅋ미피겠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KJIHOHI

From Twitter

bombsuni
아지호오빠헬기보고싶댜ㅜㅜㅜㅜ·
leejin0029
지호얔ㅌㅋㅌㅋㅋㅋ
dana7243
[160401직캠] 홍대 게릴라공연-지호 애교♡
kyeongjac12
난 지금 무도에서 지호 보는 즁인데 넌 콘서트장에서 스탠딩에서 3번째 줄에서 보고있겠지 빨리 와서 후기 말해죠 궁금하다구
pyojihoonS2
지호오빹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socong14
헐 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af6c743be3423
무도ㅈㅣ호오ㅃ바♡♡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ARIN9SX

From Twitter

yjs11018
지호???????*
sohyeon_0127
지호나온다ㅜㅜㅜㅜㅜㅡㅜㅜㅜ
ram4028
????지호오빠 나와
SE_ZIHO_LEE
난 티비로 지호를 본다
Arin_company
지호 왜이렇게 졸귀지... 부산에서 확성기 하나 들고있어야하나
CoZiah
뭐야 나 무도보는데 지호오빠입술본거같아(?)
Arin_company
ㅋㅋㅋㅋ 같이 따라서 해달라고ㅋㅋㅋ 지호님 실제로 보고싶어짐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farains_

From Twitter

lsy010627
#ZICO92 오빠 사랑합니당... 보고싶어여..마니... 사랑해여... 앨범도사써여.. 저주제에..흑흑 사랑해여... 지호오빠..아..(감격)아.. 사랑해여..
wanna_gum
지호랑 효줌마도 갠츈
WindFlower_0404
160402 #LIARLIAR 홍대 게릴라 콘서트 #지호 못볼줄알았던 지호를 아슬아슬하게 볼수있어서 너무 기뻤어요ㅠㅠ 내일 또보자!!💕
Arin_company
지호 졸귀탱ㅋㅋ
A_drena_LIN
오늘 #지호 언니 옆에서 걷다가 ㄴ언니~ 너무이뻐요!! ㅈㅎ아 정말요? ㄴ:네!! ㅈㅎㅋㅋㅋㅋㅋ 같이 따라서 홍보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입니다~ ㄴ(완전크게)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입니다!!!!!!! ㅈㅎ잌ㅋㅋㅋ고마워요ㅋㅋ
ttiivvee_
지호도 잘찍힌다!
vegetableD
RT 세상에 지호지나 보는줄 뭐야 가족미 ㄷㄷㄷ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8MG_KJH

From Twitter

popori_c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 어떠켘ㅋㅋㅋㅋ 진땈ㅋㅋ 표정솬리 안ㅇ됀ㄷ개구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호야 ㅠㅠㅠㅠ 지호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 지호 웅냥냥 우쭈쭈ㅠㅠㅠㅠㅠㅠ
929X404
야 2일뒤에 지호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
WindFlower_0404
160402 #LIARLIAR 홍대 게릴라 콘서트 #지호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다!! 10점 만점에 10점!!🖐🏻🖐🏻
popori_c
아 미찤ㅋㅋㅋㅋㅋ 지호야ㅏ아ㅏㅏ아ㅏ ㅠㅠㅠㅠㅠㅠ.지호 ㅠㅠ 지호 왜케 예쁘죠 ㅠㅠㅠㅠ왜케 언제 봐도 예ㅃ뿌죠ㅠㅠㅠㅠ하ㅠㅠㅠ 일 꺼져 ㅠㅠㅠㅠㅠ일 비켜ㅓㅓ어ㅓ ㅠㅠㅠㅠㅠ 지호야ㅏ아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호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farains_

From Twitter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_bbomchan

From Twitter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MyHEARTisBINNIE

From Twitter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oddhyung

From Twitter

지호 오마이걸 홍대 명동 게릴라 팬싸인회 블락비 미미 사랑해여 오빠 ㅈㅎ 163_1702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