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loveu_97

From Twitter

okhee92
미나 레알 신생아인줄 진짜애기야 미나
MinaS2_otalk
미나 손거울 주웠또>ㅁ
CYworld423
미나쨘....* 스키!!! O2( )님 사진보고 그렸어요. 감사합니다:-)
kkgomi1248_88
고미나 니고미..ㅎㅎ 아니면 아무거나 편한대로 불러줭!!!
dkfn4049
아 그 차태현 짭 걔는 술을 먹였더니 뒤졌습니다.....^^ 사후세계에서 극기랑 정모할 각이네요 미나걔는 극기가 사후세계에 있으니 죽이지는 않겠습니다 우리 극기 맛있는거 많이먹고 즐겁게 살아야죠ㅜㅡㅠㅡ
EXOstar_0408
미나 맨날 까이구 젤피빨이라그러구 그래서 속상했ㄴ데 이케 보란듯이 데뷔해서 ㄴㅓㅁ조치
kwag3379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 그놈에게 너무 과분ㄴ하자나요 ㅋㅋㄱㄱ 우리 미나랑 태현이나 먹이시죠 ㅠㅠ!!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AnUnripe_apple

From Twitter

bittersweet_1O1
미나 초코 종류별로 선물해쥬ㅓ야함니다... 그리구 미나는 다이어트를 못햇다,,,(슬픔
JJ_tangerine
맞아요 초코가 넘나 먹고싶다고 했는데. ! ㅋㅋㅋ 미나한테 초코 종류별로 다 사서 쥐어주고싶어요ㅜㅁㅜ 진짜 미나 행복해할거 생각하니 제가 다 행복하네요 미나야 먹방 찍자 😄
faded_AO
미나 기엽지? ㅋㅋㅋㅋㅋ
swanminari
160402 잠실야구장 미나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TwiceO2_
160402 #트와이스 #모모 #미나 #TWICE 먹으러 야구장 오신분들..
OOO5_RI
낭 자여미나 ! 낭 자여미나 !
bittersweet_1O1
미나 초콜릿두 ㅓ먹어야죠. ? 식신로드나와서 맛있는거먹으면서 행복하게 웃는거 보고싶네여 😚

JJ_tangerine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 너무 귀여웤ㅋㅋㅋ 미나 식신로드 꼬옥...출연하면 좋겠어요ㅋㅋㅋ 미나의 꿈☆은 이루어진다
laronim
한쪽은 도연이 한쪽은 미나ㅋㅋㅋㅋㅋㅋ 전국의 미나 도영이분들 깜짝 놀ㅏㄹ듯
1204_99S2
아 진짜 너무 예쁘다 혹시 미나 천사예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진짜ㅜㅠㅠㅠ
pungsun1001
내동생 후지이 미나 닮았는데 왜 걔 누나는 나지....?
0524__UoxoU
프듀 보는데 미나 정말 ㅠㅠ 정말 사랑해ㅜㅜ 우리아가... 행보캐야대...
GRUMI48
굶미나 굶굶이나 구르미나 굼미나 암거나불러조 창작해서불러도상관없구..(먼산
ochen_837
미나도 넘 귀여웠다.....하 ㅠㅠ뭐이렇게 귀엽지;;;;;; 과자사주고싶어..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sakurachanmast1

From Twitter

Red_Velvet_Vel
강미나 덕후에요ㅠㅠㅠ미나 최애구요 차애 세정입니다. 그냥 미나라면 뭐든지 다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미나 아끼시는 이쀼리하신 님들..팔로해주세욭🙆 똘끼?가 있긴 하지만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소통 많이하실 분ㅜㅜㅜㅠ시무시무해요 .. 그럼 뉨덜 사롱함당!
bittersweet_1O1
진짜 미나 넘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밖에안보엿구 말하고나서 막 웃는것도 진심 넘 귀엽지안나요?
bittersweet_1O1
힐링캐 ㅋㅋㅋ맞다구옄ㅋㅋㅋㅋ미나 식신로드 저도 보고싶슴다 본방사수할텐디
1204_99S2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한껏놀라고있어요
hotwice
2016.4.2 프로야구 축하공연 preview #미나 💜 #MINA #트와이스 #TWICE
4_miny
오오...! 굉장히 책임감있는 모습이에요...! 하긴 예전부터 그랬지만. 린이 얼미나 귀여운지 몰라요!! 자는 모습은 얼마나 천사같은지...(미소)
gaenajwo
헉 미나 일본출신이었어!!!!!!!! 나 딱 중국미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rk5682
약 먹을 시간이다 알약 못 먹는데 왜 알약이 있죠? 내가 이걸 삼킬 수 있게 빌어줘 탐라의 미나상
pinQzhou
그치 미나야? ㅋㅋㅋㅋ She is indeed my role model, but I hope people don't see like a copy cat ㅜㅜ
laronim
아근데추천감사히받아서예쁜미나프사걸었는데,,, 보고보니깐미나입닫아주고싶어,, 애기 힘들어보인달까,,,
Doma_IOI
도연미나 생일파티 브이앱 해줘쓰면 하는.. (8개월남ㅇ
dptmfdyfl
징위주 /그리기전에 참고할 사진 찾아보는데 눈호강 제대로 했다.(사진참고) 미나상 상은 봅시다.
laronim
구라 안치고 미나 서치할 때마다 -헉??? 미나랑 도연이랑 생년월일 똑같아?!?!!! ㅇㅁㅇ 개신기- 형태의 글은 적어도 두 번씩은 보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1년 내내 이럴듯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경기장 미나 프리뷰 오늘도 너무 이쁘시구ㅠㅠㅠ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kwag3379

From Twitter

senaizu_ATM
히나노씨 미나쨩 대단해....!!!!!!!
kwag3379
ㄱㄱㄱㄱㄱㄱㅋㄱㄱㅋㅋㄱㅋㄱ ㅁㅊㅋㅋㅋ너무 안타깝네요 죽어서이제 죽을수도 없어 ㅋㅋㄱㄱㄱ 아 전 그래서 뒤진얘들말고 잘살아있는 미나랑태현이보구싶네요 금수저 미나가 너무좋네요 ㅠㅜ
nyanya1204
부정적이요 ㅋㅋㅋㅋㅋ 나영이랑 미나 욕하려고 만든 단어 아닌가요 ㅋㅋ 버스 소리만 들으면 치가 떨려요
chjg_9
미나
regay_ju
왜미나가 ㅂㄷㅂㄷ하는거져?! 근데 진지하게 대구에 바나패스찍능ㄹ수있는거 한번도못봄
PEACH__MANGOYA
우리 미나는 어떻게 이름마저 미나지? 어쩜 그렇게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거 다 해...? 아아...씹덕사를 당하엿따....
vkvk_492
나는 지금 아오아도 멤버 구성 나름 잘됐다고 생각해 리더 맏언니 스톤 메보 연정 세정 댄스 청하 비쥬얼 도결채 십덕캐 미나 유정 막내온탑 소미 응..... 무능혜 빼고...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PEACH__MANGOYA

From Twitter

minateuk1471
오빠!!내 이름은 미나입니다!!이 오리의 화상 만든 것은 나란 거 기억 나요;_;♥ ♥ ♥
ShEe0411
보자마자 미나리부터 떠올랐어요 미나리해요
ShEe0411
그냥 미나리해요 둘이 타협 안할거잖아요
vkvk_492
ㄹㅇ 솔직히 우리 미나 누가봐도 뭐로 봐도 사랑둥이 막내 포지션인데
kwag3379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ㄱㄱㄱㄱ ㅋㅋㄱㄱㄱㄱ 아뇨 님 인간적으로 미나랑태현이 넘나보구싶네요
PEACH__MANGOYA
아아.... 미나.... 짱예뻐...귀여워 쥬금..o-<<.....
vkvk_492
리더 맏언니 해인 메보 세정 나영 십덕캐 미나 개그캐 푼수현 비주얼더 존나 완벽해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chjg_9

From Twitter

moraa0527
미나한테는 "L 아니고 R" 지적해놓고 자기는 전사자 드립 (Ryan = Lion)
AnUnripe_apple
🍏꿈에 다다라 꽃을 피울 일만 남은 미나를 축하하기 위한 삼행시 이벤트🍏 •기간 4/2~4/9 •[풋사과], [강미나] 두 가지 주제로 자유롭게 삼행시를 지어주신 뒤 해시태그 #미나야행복하자 를 달아주세요!
Ajinnim_
사실 쟈코미나 전까지 아무런 느낌 없었는데... 쟈코미나부터 눈물이 줄줄 나더니 가슴이 뛴다 때 내가 타천을 총막 때 놓아준 줄 알았는데 붙잡고 있었구나 하고 깨닫고 눈물 펑펑...
okhee92
미낰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kaneliacent
트이타노 미나상 그림이 존나게 그리고싶습니다 그림주제좀
mj_poem_hee
“ 하지만 이건 도피적이야. 벽장 속이 좋아봤자 벽장 속이지. 벽장 속에서 행복해봤자 벽장 밖에선 아무것도 아닌데. 그걸 알아야 하는데. 미나. 젤리가 되고 싶었니. ”
terap1000
우리 니식이 잘생겨따 칸쟈니팝시다 미나상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number828

From Twitter

Gang_Bean
미나래? 나미리?
slavenumber3
하니하고 미나하고 다유니하고 셋이 사귀어 그냥ㅡㅡ
fate123zero67
헐ㄹㄹ 미나 도연 생일 나이 똑ㄱ같아요>? 991204
oppashit
ㅛ아무래먀개ㅏ미랴미나ㅣㅊ
okhee92
미나진짜애기였엉 ㅠ
Steadily_01
미나타상...알티한 두 명 뭐에ㅔ요....? 케미 쩔ㄹ어보이는데...
beruhup
하...안대겟습니다. 미나믜 쓰알을 먼저 먹어야겟네오!!!!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CYworld423

From Twitter

okhee92
미나레알어제태어난줄ㅋㅋㅋㅋㅋ
PEACH__MANGOYA
내가 똥손이라서 우리 미나 갤러리를 꾸미고 싶어도 꾸미지를 모태.... 미나야ㅜㅜㅜㅜ애기ㅜㅜㅜㅜ으앙😭😭😭😭😭
laronim
미나 프사 예쁜 것 좀 던져주세여 전에 프사 걍 다시 할까
tlfud7789
헐 미나랑 도연이 생년월일 같아???????
TwiceO2_
160402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발견하고 브이하곤 계속 쳐다보더니 렌즈가 왕크다고 신기해하는 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sang_e
160402 잠실구장 관중석 다 뽑고싶게 만들었던 미나 뒷통수ㅠㅠ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slavenumber3
헐 미나원래 이런얘였나;; 여튼 둘다 몸 조심하구 푹쉬어!!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T_Khwanchanok

From Twitter

Raon_4243
나는 최유정님(?) 00이란 소리있어서 맨날 유정아유정아 거렸는데... 죄송해여... 그리고 누가 강미나님(?) 중3이라했었는데...뭐집..☆
iamduckoo
미나 진짜 부둥부둥해주거 싶은ㅜㅠㅠㅠㅠㅠ 저는 겨론은 본진이ㅣ 남돌이라 힘들구 동생삼고 시픈...ㅠ 전 걍 여돌남돌 다 케미 조으면 컾링 엮어버려여..ㅋㅋㅋㅋㅋ 여긴 여덕계니까 여돌만..ㅎ
sg_fuck_kk
좀 심한것같아서 처음에 미나보고 진짜결혼하고싶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저 정신병온줄 알았어여....☆혼자 끙끙앓았음.... 컾은 원래취향이 백합이랔ㅋㅋㅋㅋㅋ 막 엮어지만ㄴ여....
woooma_
주토피아 우리미나보고 만든게 아닐리
_sang_e
아파트 뽑고싶다는거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오늘 어떤 느낌인지 대충 깨달았다 미나의 동글동글하고 조막만한 뒤통수 보니까 관중석 다 뽑아버리고싶은 그런 느낌
croissant_109
ㅈㄴ...알티돌던 그 floorplanner 그거 아무나 하는거 아니더라구여....(공간능력 개거지 멀ㄹ미나 ㅋㅋ ㅋ ㅋ ㅋㅋㅋㅋ^"^포기!
jojinssipal
아이오아이에서 응원햇던 멤버는 미나랑 청하 결경이엿기땜에..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myouinism

From Twitter

tie_time
테미나랑 상성 잘맞는듯 인장 그릴려고 임시용으로 달았는데 안바꿔도 될 듯
woooma_
미나도 진짜 좋아...미나도 평생 응원할래
0202__end
들어가지 못한 쟈코미나의 옷
mari_omo
ㅋㅌㅋㅋㅋㅋㅋ미나쨔응ㅋㅌㅋㅋㅋㅋ 다온의 너예..✨
ji9753
멀ㄹ미나




미나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beulaiteu

From Twitter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Jpakhapom

From Twitter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AlicePooh1

From Twitter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myouinism

From Twitter

미나 트와이스 벽장 식신로드 맏언니 초코 ㅋㅋㄱㄱㄱㄱ 메보 생년월일 한쪽은 케미 haroopimmi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