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h4quirjcpFDgECJ

From Twitter

a_dotted_quaver
윤보미 베투야 광고만 찍고 끝인거?
fairytalebom
윤보미 보고싶다!!!!!(포효)(포효)ㅋㅋㅋ
Pingpong0419
윤보미가너무보고싶다ㅜ
holictzuyu
우리나라 프로야구 시구 투탑은 홍수아 윤보미임... 연예인 여자야구 가입하자
t__ime
윤보미느낌이더나는데
d__704
ㅎ 윤보미네~~?
Apinkbnm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윤보미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반가습니다 세정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taehyungsgrl

From Twitter

chothenaxo
[#남주] 4월 1일 안녕하세요 비투비 윤보미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에이핑크 #Apink #김남주 #만우절
Apinkbn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는 돌아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miex
full nameyoon bomi (윤보미)
banjiha__bot
윤보미 어디갔어..?
APNKYUN
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dbftlz1205
예빈이 오빠있다는걸 오늘체감하구왔닼ㅋㅋㅋ윤보미 황미영 권유리 섞어놓은애같음ㅋㅋㅋ
YND318
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EnRyu_A
방금 김나영에게서 윤보미 보임ㅋ
y_960719
윤보미 오하영 입수안함
ejhero0818
비투비 윤보미야 아프지마로라ㅠㅠ
apink_20111
[#에이핑크] 이번주는 뽐뽐데이😎 화장을 지우면 눈썹 반이 날아간다는 오늘의 스페셜 MC #보미!! 2016 #겟잇뷰티 #눈썹아카데미! 오늘 밤 9:00 on style에서 만나요! #Apink #윤보미
7109045e3937434
안녕하세요비투비윤보미님..ㅋㅋㅋㅋㅋ
maarugo
너부터 잘 해 (Feat. 윤보미 Of 에이핑크)
9SRgKToWitwJ0kq
비투비 윤보밐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apink_20111

From Twitter

tiger_kbot
아야야야야야 안 돼~ 윤보미가 당장 오라신다. 회포는 니들끼리 많이 푸세요~ 빠롱!
Peachsung_life
윤보미 안봤음??
ramsdb
엠스플 윤보미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kshinamjoo
3, 4, Born to Beat! 안녕하세요 LE씨, 비투비의 윤보미 입니다! ㅋㅋㅋ
h4quirjcpFDgECJ
[#남주] 4월 1일 안녕하세요 비투비 윤보미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에이핑크 #Apink #김남주 #만우절 만우절이니까..ㅋㅋ
kyn0412
윤보미 씹더쿠하고싶다
tjeod02
ㅋㅋㅋㅋㅋㅋ남주 비투비 윤보미랰ㅋ ㅋ ㅋ ㅋ ㅋㅋ ㅋ 기야워

hyejoo1218
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오 비투비에 윤보미에오 늘건강하세오~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apink_20111

From Twitter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pichitchai60

From Twitter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_bbomchan

From Twitter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tota_chan

From Twitter

윤보미 에이핑크 비투비 남주 만우절 4월 1일 건강하세요 김남주 어디갔어 이번주는 chothenaxo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