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Hyun__PB

From Twitter

young_lc0
님 그 사진 에핑에 정은지닮게나옴..
_hengheng2
아 오늘 정은지 넘 예뿌다 진짜...
fjdsihui
정은지가 내 시어머니면 고부갈등 쩔거같은데
fjdsihui
정은지 보고있으면 가끔 내가 결혼했을때 저런 시어머니가 계신다면 아이고 둘다 속시끄러워라 하면서 살것같다는 생각을 함
jejpnxx
Name Jung Eun Ji (정은지); born Jung Hye Rim (정혜림)
dduidduiya
정은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chxnxtshaii
© 정은지 as 강연두 at "Cheer Up (Sassy Go Go)"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earnnypink

From Twitter

pca20002
정은지 미모 미친 거 아니냐ㅠㅠㅠㅠㅜ 보고싶다 애깅..
kkakkung0818
정은지 레드와인 세상최고잘어울려ㅕ!!!!!!!!!!!!!
aj14151
정은지 레드와인ㅠㅠㅠㅠㅠㅠㅠ
_hengheng2
정은지 신발 존나 ㄱㅟ어워 빨간색 신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haha352
정은지 뭔데...너무예쁜데....
dduidduiya
정은지 너무 예뻐서 어이가없네.....?
_hengheng2
정은지 넘 예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_hengheng2
정은지 미모 미쳤고.....
eunji_sunha
미친 정은지 레드와인존예
_hengheng2
정은지 레드와인 ㅁㅣ쳤다 진짜...
Jeni_fer_bb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되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서인국,정은지-All for you'
_hengheng2
나시티랑 모자랑 깔맞춤한거 넘 조아.. 정은지의 깔맞춤을 응원해
_artist_eunji
[artist_eunji] 루 은 에 솔 #인기가요#보방사수#spesial stage#건셉#힌트?#ㅋㅋㅋ#ㅎㅎㅎ#🙌#루나#정은지#에일리#솔라
_artist_eunji
[artist_eunji] #까꿍#정은지. 첫 업로드!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apinkpanda0303

From Twitter

jyb50520713
어제부터 발ㅈ칙하게 고고 재탕중인데 정은지 진심 예쁘구옄 연기 ㅎㄷ 정은지 보면 올포유 생각나서 들으면 노래도 잘함 사람이 넘나 완벽한것 쿠엙 강민아도 조타ㅠㅠ
holictzuyu
정은지는 못생긴 편도 아니고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귀여움
yas78952
정은지왜알티하냐.
dirty____69
남캐를 만들었는데 아무래도 목떡은 나윤권일것같고 여캐는 정은지일것같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teamhayoung
160401 정은지 () at Changi Airport😎
dduidduiya
정은지 민소매에 청바지~~~호우~~ 즐거운 계절이 돌아왔다
_hengheng2
정은지 세상에 나시티 미챠따ㅏ..

4makato_haruto
정은지 솔로곡이나 에핑 띵곡 추천점
_hengheng2
정은지 세상에 나시티입었어?
hcswwvyr608
정은지, 뮤지컬 ‘풀하우스’서 로맨스 펼치더니..실제로도?
goboon40
다음 혼성그룹 서인국 정은지 SAFE
waypdviy
정은지, '나는 남자다-상경男 편' 게스트 출연
HDdaiyu
그림 넘 이쁘다 💕~ (by 은지주주♡ ) #Apink #Eunji #에이핑크 #정은지
aduntoridas_
저는 클린한 정은지더쿠입니다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_artist_eunji

From Twitter

onegoldentrip
10cm가 좋아하는 국내 뮤지션 BEST 3 1. 에이핑크 2. 걸스데이 3. 현아 에이핑크는 정은지가 있기 때문에, 걸스데이는 유라가 있기 때문에, 현아는 현아이기 때문에 (권정열이 작성함) @윤주언니
Assist_univ
정은지 캐스팅 관련 설은 여러개라..
jejlover
데뷔해줘서 고마워. 문득 정은지란 존재가 고마워졌다! 고마워, 노래해줘서.
Assist_univ
정은지도 연습생기간 짧은편 아니었나
kimprecarious
쟈가 진짜배긴데 ㅠㅠㅠㅠㅠ 쟈가 에이핑크 정은지 할 아여
lumiereunji
정은지 꽃받침 박제해줬음 좋겠다 너무 귀엽다ㅜㅜ
ejhero0818
정은지는 겁나 뷰티풀 은지가지금노는곳은 유아풀 아직아가라식사는 밥풀 은지랑나를붙여줘 딱풀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Inspirit_kpops

From Twitter

ihjvycrx402
빅스 레오 정은지, '풀하우스' 막공 인증샷 "연인처럼 ...
kkakkung0818
정은지애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진짜
Meung_EJ
아 정은지 올빽머리 너무 이뻐어
_hengheng2
정은지 아 존나 ㄱㅟ여워 진짜! 아ㅏㅏ
_hengheng2
아 정은지 눈썹 존좋
_hengheng2
정은지짱
_hengheng2
정은지 졸라 기엽다 애기야?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kittyl3erry

From Twitter

kkakkung0818
정은지티저보곳ㅁㅣ어
_hengheng2
정은지 갭도 좋지 그라서 넘 좋지....
_hengheng2
아 정은지 나의 왕해피바이러스ㅜㅜㅜㅜㅜ세상젤조아
ejhero0818
정은지랑오하영이안들어갔구만ㅋㅋㅋㅋㅋㅋ
ladybug12250
정은지? 니 얼굴은 묵은지-> 이부분 좀 많이 불편함
ChaeDoHyun_
내 인장이 정은지 같잖아
jeongeunji_com
#에이핑크 #정은지 #새끼손가락_1주년 고맘고 사랑해♥ ♥ ♥ ()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좋고 이쁘고 좋은말이있다면 그건 바로 정은지 너야 존재만으로도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 ♥




정은지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minjeongbaek

From Twitter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Y00NSE0K_

From Twitter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eunji_sunha

From Twitter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_hengheng2

From Twitter

정은지 에이핑크 정혜림 얼굴은 쟈가 좋지 있기 세상에 레드와인 고마워 미모 pca20002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