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rudwns_06

From Twitter

mongc1ear
ㄱ ㅑ아아아아아앜...유아님이 좋아해주샸으면좋겟당💕💕💕💕💖
tatduck9
유아님이 올캐러 토끼스티커내주시면요~><(아무말
lunanim_hashire
흐어어어 유아님 천사쟌....😍😍😍😍😍😭😭😭😭져도 유아밈을 위해 짧ㄴ막한 조각글이라도..(유아님:아...음...;그딴거 필요업서요;;;;;
mongc1ear
앗,,아앗,, 유아님의 그림을 기대...킂...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책일거주세ㅇ효
a101ngel
당신의 트멤에게 문의하세요 101 뭐라 해야 네가 올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인연이라면 뭐라 하든 네가 올 거라 믿어요 너와 나는 좋은 인연임이 분명합니다 그러니까 서로 놓치지 말아요 - 세훈 기현 민규 진리 소미 유아
Seed_Baekryeon
9시 30 분이야. 백련이의 체형도 제법 유아틱한 쪽이니까 말이야!
Yena_bts
클로저 때는 유아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kongchi_mom

From Twitter

lunanim_hashire
ㅈ저는 유아밈 그림들 진짜 좋아해요ㅜㅜㅠㅜㅜ 그림에 진쟈 1도 소질이 없는지라..그림 그리시는 분들 보면 굉장히 대단하고 신기해셔..ㅋㅋㅌㅋㅌㅋㅋ
tatduck9
호우~><ㅁ유아밈모라시는골까~~~토끼 캐릭터벼로 다 그려주시는걸까~
Yena_bts
오마이걸은 애들 이쁘고 노래 잘 하고 춤도 멋지게춰여ㅓㅓ 춤이라고 하면 좀 여성스러운 그런 이쁜 춤선을 가진 유아와 파워풀한 미미의 댄스
_CHERRY122
유아시 쁠일 @비몽샤몽
weekendxu
주현 슬기 승완 소혜 혜리 소희 신비 소정 태연 미영 류수 미주 지애 손나 초롱 보미 이나 유아 지호 세휘 등 있습니다!
Loo_ich
만 7세 유아같다 ㅋ ㅋ ㅋ ㅋ
Omg_whitehole
건조증 때문에 유아부터 울면서 받음;;

tatduck9
하야토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유아님ㅠㅠㅠㅠㅠㅠ!!!!!글씨도귀여우시궁
KeyHaMi
흰머리 1개당 유아사진 1개 콜?
lunanim_hashire
으으므..으으음 유아님은 지금도 우주대따따님이신걸!!!!!
pazonee
유아좀
nezzar6gs
멤버구별없이 드립한번 친적있는데 그 때 앞에 유아가 있었을지도....
J_Ksw
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유아님 ㅠㅜㅠㅜㅠㅠ(((꼬오옥))) 신아라온 3회는 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ㄱ고통 받지 않으실거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al_SYEYSU
제가 잘 못 본걸 수도 있지만... 유아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lovedi97

From Twitter

nezzar6gs
제가 유아한테도 말을 걸었던가요? 전 아린이가 가장 친숙해서 (가 아니고 얼굴이름 매치되는게 아린이뿐이라서) 아린이 말고는 말 거의 안걸었을걸요?
Real_SYEYSU
오늘 진짜 멀리서 보고있는데 유아(?)한테 말 걸길래 누군가 했는데 잡자르님 ㅋㅋ
HORAPMqb
다들 예뻤는데 유아한테 덕통 당한 것 같고... 승희...정말 귀야웠고...!
crimson_sedge
우아유아우아우아!!!!!!켄마 쫀귀다ㅏㅏ!!!!!
zoohae6389
울어도 되는 부분인걸까.. 누가 늦었냐는 질문에 손 번쩍었대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늦었냐는 말에 손 귀에 대고 잠자는 시늉 했대ㅠㅠㅜㅜ 으어ㅓ유아ㅠㅠㅠㅠㅠㅠ 아카쨩ㅠㅠ 유창현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
lunanim_hashire
그럴가여!!! 유아님 협력해주시먄 한 삼억만년 후로 앞당겨서 열어볼개요!!!
CTH_FER
(네 앞에 가까이 다가가 목도리를 목에 매준다. 역시 네게는 조금 짧을지 모르는 그것이 누가보아도 어린아이의 것이였다. 유아적인 무늬가 없어서 일까 그것나름 괜찮아 보였던것은 분위기 탓일까) 우리 아들, 이제야 주네. (내뱉은 사내의

EmperorAvel
그리고 유아님께 온 전화,,,도 있었고 단발의 이퍼님 너무 사랑스러우셨고
howoo8421
같ㅇㅣ 울어요 유아님 ㅠㅠㅠㅠㅠ
boramoo
나 효정 비니 진이 미미 님 유아 지호 #오마이걸 #포토카드 #포카교환 #핑크오션
167X57j
내꺼 다던지고 유아선입 먼저돌았어...
lunanim_hashire
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ㄱ그런거면 자기들끼리 먹으라구ㅠㅜㅜㅜㅜㅠㅜㅜ으앙 유아님 신아라온 못간게 넘ㅇ으 한이 됨니다ㅠㅜㅜㅜㅜ쉬ㅣ바 그냥 내가 열어버릴거야!!!!!한 오억만년 후에...
167X57j
나 진짜 내선입 다던지고 유아꺼먼저 달렸다...
A_urih
유아님 넘 귀여우용ㅠㅠㅡ♡♡♡♡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sokeum

From Twitter

S2_shinkai_S2
유아 그냥..신아라온 못가서...😂😂😂🔫오늘 넘 우울했어요...
LWN_SS
아내와 애기 둘다 품에 안고 지켜주는 든든한 아빠 카라호가 보고 싶은 한편, 유아퇴행해서 아내한테 애교부리는 찌질이 아빠도 어울리겠네요ㅋㅋㅋ 아들만 안아주지 말고 나도 안아달라고 삐지곸ㅋㅋㅋㅋㅋ 애 둘 키우는 기분인 이치ㅋㅋㅋㅋㅋ
lunanim_hashire
으앙 팀플이셨구나!!! 팀플따위가 유아님의 행복한 덕질라이프를 방해하다니!!!!(쾅쾅
S2_shinkai_S2
유아도 루루누나 보고시퍼😭😭😭😭 담에 볼 때 료사와 그려주께😃❣
lulu_spo
유아 보고싶어ㅠㅠ❤️
shinkai_withUA
내 거는 포장 해와 유아!
howoo8421
유아님이랑 연성ㅇ교환ㄴ해서 받은 마키시마 ㅠㅠㅠㅠㅠ 흑ㅇ흐윽ㄱ 너무 이븜ㅁ 세상 다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보람차도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8hmygirls

From Twitter

boramoo
여섯개 깠는데 유아 안 나옴,,,
hqlahui
유아님 길~~~어여
pjin21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어ㅠㅠㅠㅠㅠㅠ유아찌ㅠㅠㅠㅠㅠㅠㅠ
S2_shinkai_S2
앙비님이 주신 유아의 하야토❗️❗️ 유아의 하야토❗️❗️❗️❗️❗️❗️(눈물범벅
MollrangE
유아 전화해소 토닥토닥해주고 십다 근데 암다시 지하철
Masiro_Rima_bot
유아와 멋진 십대들?
howoo8421
헉 규ㅠㅠㅠ 마음에 들어하시는 것 같아 기쁟니다 이제 유아님ㅁ 마키시마 열심히 자랑ㅇ해야지;;♡ 저랑ㅇ 연성교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ㅁㅠ (점핑큰절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ohmyruru

From Twitter

S2_shinkai_S2
유아는 누나들 봐서 괜찮아졌써...☺️☺️💞
rodori_
영업킹 유아
howoo8421
유아님~ 연성ㅇ교환 신카이 왔어요 😂😂늦게 드려서 죄송합니다 흑ㄱ게다가 너무 지저분하게 채색 된 것 같지 왜 ㅠㅠ
Adorable0211
ㅠㅠㅠㅠ유아 너무이뽀요
S2_shinkai_S2
유아도 오늘 신아라온 못갔어요😢😢 우리 루나님 너무 슬퍼하지 마라효😭😭💞💞
natsuelric
레이나는 원래 부모님이 조금 무심했지만 애정결핍이 아니였던게 집사인 포와 전속 메이드인 마리아가 엄청 잘 챙겨주고 다 해줬기 때문에. 돈 많은게 좋은거구나... 아니 그래서 오히려 성격이 생각외로 훨씬 많이 천상천하 유아독존.
lunanim_hashire
헛 벌써 꽃이 이렇게나 폈어요???으어 이쁜 사진 감사합니다 유아님 라부라뷰..😘😘😘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ohmyruru

From Twitter

jin1439021
저도 막 데뷔했을때 이름 외우려고 영상찾아보다가 입덕할뻔...! 유아랑 비니랑 미미랑 지호랑... 아 그냥 다 좋아요ㅠㅜㅜㅜㅜㅠㅜㅜ 입덕하셔도 후회 안 하실겁니다ㅋㅋㅋㅋㅋㄲㅋㅋ
beautypureJS
아니다 유아도 올려야지 이쁘더라
BEATRICE_yooa
160402 명동 팬사인회 #오마이보이 #오마이걸 #유아 #YOOA 우로빠 넘 잘생겨쏘😭
jinyoung_kun
160402 #OHMYGIRL#오마이걸#아린#유아#비니
Yena_bts
유아 지금은 머리가 주황빛이고 머리길이는 여전히 허리정도 오고 전체적으로 조금 곱슬거려 그래서 결론은 유아 ㅇㅣ쁘다고
S2_shinkai_S2
유아 집 앞에 핀 꽃이애오...꽃보고 쪼곰 힘내요...🌸🌸
real__1127_
뒤 테이블에 앉은 애기가 자기는 의자에 앉고 곰돌이 인형 유아용의자에 앉혀놨는데 너무 귀여워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찍고싶은데 기분나빠할까봐 셀카모드로 찍었다ㅠㅠㅜㅜ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rlmijooo

From Twitter

Yena_bts
유아 클로저때는 머리색은 검은색이고 머리길이는 허리정도 왔는데 머리가 전체적으로 곱슬거려 그런 머리를 하고 흰 무대 의상 입고 센터에서 춤추는데 진짜 인형 같고 넘 이쁜 거 있지
tin2147
아윽 해룡님 책 왔다 으어오이ㅑ우아어애ㅐㅏ앵ㅇ어ㅏㅐㅣㅠ커냐유아ㅠㅠㅠㅠㅠ
Yena_bts
유아 큐피드 때 머리가 전체적으로 머리색은 갈색인데 중간에는 붉은색이고 머리길이는 허리보다 좀 더 위에였고 웨이브 있었고 양쪽으로 머리 땋아서 내 취향이었어 완죤이뻐
Yena_bts
유아는 큐피드 때 머리색 진짜진짜 이뻣어
junghl0621
한자뉴ㅠㅠㅠㅠ 해여 우리ㅠㅠㅠㅠ유아ㅏ어ㅜ 누누누누ㅜ눔 레귤러스!!!!!!!!웨웨 이리 일짝 주거꺼ㅠㅠㅠㅠ
chae_8_exol
안해스데나엉엉ㅇ???안햇다구 안보여 웨어유아
ttiivvee_
유아도올리고싶은데 제가너무못찍..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CHRNYWN

From Twitter

S2_shinkai_S2
녜!!😚😚 유아 오늘 고기 먹으러 왔따!!!자랑하는거지롱~!!😁😁
nIka_Desperado
유아키 다이슷키이ㅣㅣㅣ티ㅣ
Evildog_Arin
개꿀 유아누나랑 사진찍었다 아싸
MY_INDICES
유아 짱좋구
hooters_choi
생각이 없다뇨ㅎ 유아도 올려주세용
oreno_turn_
유아키도 조아해
B_rns_
유아퇴행 히니적연이 보고시푼 밤이다.연성해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Rb_Loah

From Twitter

____mbk___
유아누나 사마 비니누나 민타 디 쿨릭.,,,,? (둥절
zemnizemni
신아라온 3회...👀💕 정말정말 기억해둘 거예요☺️☺️☺️☺️ 시즌3 개최 기념🙏🙏(유아님????) 헉헉 네 물론이죠!!!!! 뭔가 내적으로는 이미 트친 아닐까 싶엇엇던----!! (??) 크헙ㅠㅠ
dvb__s2
쒸익쒸이ㅠㅠ ㅠㅠㅜㅠㅠ우리 유아 울면 내맘찢어집네다 ㅠㅠㅠ!!!
hoho_haha_hi
유아시절엔 발달차가 좀 있어서..! 생각하시는대로 해도 될 것 같아요 언어발달이 빠른 아이라고 생각하면 이상할 것두 없는!
S2_shinkai_S2
저녁은 지금 먹으러 가는 중!😁😁하야토가 유아 생각해줘서 너무 기뻐!❣❣
dvb__s2
으어엉 ㅠㅠㅠ다음에 꼭 갈수있을꺼야ㅠ0ㅠ 토닥토닥 부둥부둥 우리유아ㅠ^ㅠ
flat_428208
대충 유아누님 비니누나 하는고 같네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fairy_omg8

From Twitter

secretsof21
4살은 너무 애기고...5살도 너무 애기고..7살은 유아계의 대장님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flat_428208
두..유아..누나...사마....비니누나..민타 디 퀼ㅋ....(?)
shinkai_withUA
분홍색하면 유아 이미지에 어울리는 색 같아서 ☺️ 저녁은 챙겼어?
S2_shinkai_S2
헉 너무 이뿌다...❗️🌸🌸🌸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유아생각해쥬ㅠ고...힝힝...💞..😍😍
Ruby1670
2세 유아 의문의 1패
shinkai_withUA
오늘 나갔다가 벚꽃이 너무 예쁘길래. 왠지 벚꽃 하니까 유아가 떠올랐어.
eiji0037
160402 오마이걸 상암 제일라 아트홀 팬 사인회 📝✨ #ohmygirl #지호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비니 #아린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suruga08

From Twitter

creamy_creature
벅스 유아이 베ㄹ ㅣ 아름다움 내아디 잠깐 써 그로면 나 한달에 백곡 받아야되는데 3월에 80곡 넘게 남음
FrostOrum
유아님 보고싶었어요
183cm_179cm
유아님 너모예뿌신😽😽💕💕
SR97Binnie
"OMG_Fedora160402 홍대 게릴라콘서트 프리뷰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승희 #비니 #진이 "
urbancaving
조금만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도 지루성 피부염이 올라와 각질제거도 떨면서 하는 몸인데, 씻고 나니 얼굴이 뽀얗게 가라앉았다. 유아 전용이라 그런지 전신에 써도 바디로션 따로 안 발라도 될 만큼 촉촉. 아토피 심한 조카에게 소분해 나눠줘야겠음
ENDzzang_
유아
aesop_cm
유아는 잘 굴릴 자신있습니다(침착하게 전공책을 편다)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BANArukjinyoung

From Twitter

ENDzzang_
유아하세요
ka_pong94
어쩌다 주위사람들에게 오마이걸 영업햇더니 다들 유아에게 허덕이구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97Binnie
"boramoo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유아 실물,,,, 체고,,,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LIARLIAR "
SR97Binnie
"whirlwind_0216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공연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프리뷰 "
tlswogudwkdw
아 나 내일정도 짬내서 트위터에다가 벚꽃회랑이랑 유아하게 피어라 묵염의벚꽃 쳐서 올려볼까....
hurobaaa
유아띠좀
friedshrimp_OvO
진이가 오늘따라 좀 다듬어진 느낌이네 싶으면 유아고 유아가 오늘따라 거친 느낌이면 진이다.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S2_shinkai_S2

From Twitter

Skinye
난 유아랑 비니가 져아
bamlem14
ㅁㅈ 유아 오마걸 실물킹이야 진짜..
yeahjinyoung
ㅇㅗmyㄱㅓㄹ도 가까이에선 첨봤는데 ㅇㅠㅇㅏ 개이뻐...그냥 인형...
dvb__s2
ㅠㅁㅠ 왜슬퍼ㅠㅠ토닥토닥 우리 유아쨩 ㅠㅠㅠ
spadaS2love
다음주면 우리동네도 벚꽃 만개할거 같은데......... 딱 다음주가 대부분 절정일거 같기도 하고ㅇ~ㅇ 인형데리고 벚꽃피크닉 가고싶으니까 얼른 유아 얼굴을 다시 그려야겠다... 가디건도 만들고...
SEORY__
쒸이ㅣㅋㅋㅋㅋㅋㅋㅋ안댘ㅋㅋ 울엄마랑 엄마 친구분이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지금 열받으니까 그냥 유아땽멘션으로 털어놓게따 ㅠㅠ
MY_INDICES
앙 유아띠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geneeyyyyyyy

From Twitter

zkcmfk1682
흐핳....💕 마쟈 저 유아님 축전 있는 몽님 책 샀다구ㅎㅎㅎㅎ으히히히시히씨히히싰
ENDzzang_
유아야
J_Ksw
유아님 부둥부둥 88ㅁ88 왜 우울하셔요 😭😭😭
d7rn9hS7ozof1o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유아님 7월에 토마키 오세ㅔ요ㅓ?
sayyulim
유아더원님 항상 나눔하시구...대박이이이ㅣ예용...👍🏿👍🏿
neoronge
4.1로 다이스키 몬지로 스키 유아애니 스키
boramoo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유아님 지호님이 뒤를 봐주셨다!!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지호 #LIARLIAR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tin2147

From Twitter

d7rn9hS7ozof1oY
이벤트도 최고엿ㅅ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유아님ㅁ 못오셔서 넘 아쉬운😭😭😭😭😭
pepper_west921
이쁘더라 유아?가
twoeggsaday
진짜 싫다 나는 영아 유아 아동
ail0295
아ㅏ맞아 승리 막콘에서 내가먼저한다고!!! 이러고 부를ㄹ때 가사실수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차라리잘가떠나가요 유아굿걸 이랫나 아무튼 귀여워ㅠㅠㅠㅠㅠㅜ 옆에서 대성이 뭐ㅓ야ㅋㅋㅋ이러고
3dawater_rv
클로저 유아 진짜 사람 안 같다고요 되게 신기하게 움직이고 춤존잘임
3dawater_rv
유아 클로저 때보다 사람같다....
OmegaHunters
유아낫얼론~ 트러스트미!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S2_shinkai_S2

From Twitter

kvodduk
이거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애기쨩 ㅠㅠㅠㅠㅠㅠ 너무 유아스러워요 ㅠㅠㅠㅠ
ENDzzang_
지호,비니,유아 이쁨
_yousijin_
유아씨 어딥니까
usiaunnie
160402 홍대 #오마이걸 #유아 혼절각😱
BEATRICE_yooa
160402 홍대 게릴라 #오마이걸 #유아 #YOOA 기여어 기여어ㅠ_ㅠ
binniening0410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유아 ❤ 얼굴 봐서 좋았어요😁
omg_8
160402 #명동 #게릴라콘서트 #오마이걸 #유아 유시아 9등신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Tadaaaaaaaaaaaa

From Twitter

186cm172cm
유아님두 넘 이뻐요♡♡
Rb_Loah
ㅎ너나유랴우우이오유아나넝유율
lenmue0
유아넥스트...
ENDzzang_
유아 이뻐요
Gyong_rong
허어워우어어유아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아 치노니ㅣㅣㅁ ㅜㅜㅠㅜㅠㅠ글 보러갈거야ㅣㅣ우ㅜㅜㅠㅜㅡㅜㅜㅜㅠㅜ
OMG420_
행복해ㅛㅓ 운당... 유아언니의 어깨동무 잊을수없어...
usiaunnie
160402 홍대 #오마이걸 #유아 😘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haroomilhoxxi

From Twitter

Jihoon_Ys
언니 잘 지내구이쏘?ㅠㅠㅠㅠㅠㅠㅠ 쇼핑할때마다 유아드레스보면 채니샌각이나ㅠㅠㅠ
BEATRICE_yooa
160402 홍대 게릴라 #오마이걸 #유아
ji_bbbb
ㅋㅋㅋㅋㅋ노잼,,보통 신인들 다그렇지 않나? 려친은..애들이 뭐..워낙,, 이상함에 이상함이라 그런거고,, 암튼 유아음색 넘 좋고 옴걸차애될것같같은 각이네 ㅋㅋ
ji_bbbb
미친ㅋㅋㅋㅋㅋ근데 클로저 진짜 개치임 첫소절 파트 누구애 유아야?? 목소리 댕조으네,, 큐피드 무대도 봐야겠다
gyuer___n
유아가 여러분 다 오마이걸의 큐피트에 빠지셨어요 제가 다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onboard
웬네버ㅓ~~ 웨레ㅔ버 유아~~
147_Company
160402 오마이걸 지호 유아 비니 명동 게릴라 프리뷰 By 쿵푸판다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PrettyNamjoon_

From Twitter

A_urih
ㅠㅜㅠㅡ담에는 유아님도 꼭 오실 수 있기룰ㅠㅜㅜㅠㅡ!!!♡♡♡♡♡ 팀플은 잘 하셧어욤?
seehersea
ㅋㅋㅋㅋ마치 만 5세미만 유아들이 즐겨보는 걸스 애니메이션 주인공같은...🌚
Radda_louie
사랑해유아!
eldpvmzb
옴걸은 유아 아린 지호죠
mmmnnnb3
전 유아때 중국서부터...근데 닌텐도가 없어서 포덕질 못했...
A_urih
ㅠㅜㅡ유아님 다른 분이랑 통화하시는 거 같아서 못드렸어욤😂
JamieHaPark
유아 장난감 상자 디자인이 되가는느낌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Iiarsliar

From Twitter

nezzar6gs
그럼 유아랑 손바닥을 친거였군
boxerjju
유아 붕어같이 땡땡해서 귀여움
SoYe_GF_fan
유아요 유아
hjneon99
유아다
isk06326
오마이걸 직캠봤는데 유아 춤 진짜 잘춘다 눈에 확띄네
chico_fajita
오늘은 망하지말고 유아 좀...
AkaAi_kiraA
유아 아이리:버리지않을게, 혼자두지않을게, 곁에 있을게 유아 이오리:오빠 리야:어리광부려도 좋아. 하루노 시즈쿠:좋아해 루이안:멋있어 세이아 유이토:사랑해줘, 사랑해 토도마루 아이:너가 나를 살게 해. #자캐가_듣고_싶어_하는_말은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_1996For

From Twitter

imnunukim
옴걸 유아 먼가 신비롭게 생겼다
eightyonesheeps
유아쏘클레버 암쏘덤~
cactuspot_126
대답 안 하는 놈 아돈노후유아 벗 아이파인쥬 앤 아윌킬유
Omg_whitehole
아린이랑 유아만봄
_MiracleBana
::snow 영상:: 승희&유아=귀여운 노란 병아리들
Ruen_Dream
응 나 무할게 유아는 배추해★
amaam0629
가만히 정리할 책 보는 데 몬가 표지가 익숙했다했더니 아까 유아실에서 정리한 책;;;; 아니 안그래도 일 늘어나서 씍씍 거리는 ㄷㅔ 어떤 몽총이가 유아실 책을 일로 가져오냐....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annahnyuqhn

From Twitter

boramoo
ㅐㅑ유아오ㅑ어ㅠㅠ퓨
luv__cloudy
큰일나떠요 이제 출발함,,,5시에ㅜ도착하면 다행이유ㅠㅠㅠㅠ유유애ㅠ유아아아아가아아라라라가가ㅏㄲ
Harakhan_FAbot
내 눈에는 광명만큼이나 밝은 유아등으로밖에 보이지 않는군.
seojuck
160402 #오마이걸 명동 게릴라공연 #유아 프리뷰
byeo_
뭐 사실 저슽더웨이유아도 싫어했음 가사의 내용을 떠나 곡 자체도 취향 아니었던 것도 있지만 그 가사를 들을 때마다 뭔가... 아 여자들이 이런 걸 들으면서 empower 되어야 하는 세상이구나...
EverydaySandeul
선우유민 산들이어디산아(산들산아)= 유아자매 ♥*♡*♥*♡*
binniening0410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홍보 #유아 ❤ 아구 오늘도 예쁘십니다?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annahnyuqhn

From Twitter

fang_JOJO
헐 유아퇴행 됴님...정신도 육체도 어려졌다가 원래대로 돌아왔다가를 반복하니까 머릿속이 텅 비워졌다가 다시 100년이 넘는 복잡한 기억들이 갑자기 채워지고 또 비워지고를 반복하니 후반부에는 다 엉킨 머릿속 때문에 남이 알려주지 않으면 뭔갈 못 하는거
ohmyArin_MY
[HQ] 160328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Arin #유아 #YooA @ Comeback Showcase ©나의 빛
DOOR2_
큐신지 유아퇴행 설 개최고라고 생각함
hdgottgan
실수 하나 지적하면 아주 존재가 부정당하는 마냥 팔짝팔짝 뛰는 양상도 눈물나는 것...자아존중이랑 천상천하유아독존이 같은 말인 줄 아는 사람도 참 많은 것 같다.. 소통은 '나를 이해해줘'가 아닌 '우리 서로 이해해봅시다'라는걸 알아줬으면..
gPtjdtoa
아악 유아반 도서정리 넘 ...아악.....
SGBot_Frett
[유아체형이라니...내가 유아체형이라니!]
chico_fajita
유아 키가 160인데 저런 비율이 나온다구?!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annahnyuqhn

From Twitter

Lime__Mojito
유아성향이 나온댔나... 암튼 과거에 불렀던 노래들이 생각남
hermosa_jht
Au물이 난 아저씨랑 유아 머 그런 건 줄 아라치 ^^.....배덕의 끝판왕 설정이구나 멋져 했는데 하하
mimimanju_jh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uunconscious
yooa (유아) oh my girl~ ult
ship_duck_44
근데 유아님앤캐....정말 놀라울정도의 눈새였음 대놓고 고백하는데도 모르는애는ㄴ첨봤다...
jjyyww
김무쫄! 국민 앞엔 유아독존 친박 앞엔 무쫄무골 선거 전엔 무릎꿇고 선거 후엔 안하무인 앞에서는 무대장군 뒤에서는 무쫄무식
ship_duck_44
나는 너무 쳐자고 유아님은 못자고 우리둘이 합체해야할ㄹ텐데....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zoohae6389

From Twitter

wjsnmmm
유아 흑발이 더 이쁨 ㅠ 자다깻다 프듀 어캐된거디
eang_pat
유아더 세븐틴 영앤스윗
pingovio
왠지 유아는 클로저 좋아했을 것 같다... 그냥 느낌이 그래
ai_biyun
아이고오오오 쇼요ㅠㅠㅠㅠ유아이으ㅜ우유뷰ㅠ뷰뷰븁ㅍ
gomi_commu
에디님ㅁ두 참... 유아체형 조아하십니다...(남말X
sibtakuu
ㅠ응응응응 들었는데 그거....유아체형으로 지냈을때 정신도 같이 유아화된거예요 아님 걍 몸만?!! 그게 넘 궁금해써......애기로 변했다가 10년간 도로 성장한게 페스나길가의모습일까요?(ㅌㅋ(의문폭발ㅋㅋㅌ ㅋ ㅋ
green_tea_bear
리버시브링 첨들엇을때 진짜 구리다구 생각햇는데 들을수록 괜찮은거같다(유아애니송만듣는사람....)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nongseunghee96

From Twitter

Presssso
나,,, 낙지밈 그거알아요,,, 아시겟지,,, 길가메쉬,,, 그 10년동안 의심살까봐 교회에서 유아체형으로 지냈다던데.. 세이버 생각하는 꼬마길가 ㅠ 너무 귀여운,,,
bon_713
애니 채널들은 왜 꼭 이런 심야 새벽 시간에 유아 애니메를 틀어주는거지? ㅋㅋㅋㅋㅋㅋ 나가튼 새벽 올빼미들 볼만한 만화를 틀어달라고...
8o8_12_
여야야야야ㅑㅇ야ㅑ보쭈유아아ㅏ아악
ODdokkabi2
의사 가운이랑 병원은 극도로 무서워하는.! !! 아파도 병원 절대 안가려하고 만약 보내도 죽어도 혼자 안가려고 할거에요 제로...5세 유아니...?
kinroyji_mk
헤헿 영광입니닷ㅋㅋㅋㅋㅋ 유아님이랑 더 놀구 싶지만ㅠㅠ 내일 알바를 위해 이만 자야겠어요ㅠㅠㅠㅠ 유아님 굿밤되세요♡♡!!!!!!!
kim10000mul
유아 넘 잘해서 꿀캠 킨다...
xiuchen_darc
안녕하세요 청하홈 열게된 천상청하 유아독존입니디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annahnyuqhn

From Twitter

kim10000mul
애들이 다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모자 계속 내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희 제스쳐 완전 남돌같음 많이 봤나봐 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유아 진짜 개까리하고 개잘함... 유아갑...
hon___talk
이거 보는데 그노래생각나요! 스무살-유아 ! 한번 들어봐여, 목소리가 따뜻한 사람이야 이사람 노래하는 사람ㅎㅎ
yousialove
아.. 유아쟝 정장 넘무멋지다
rudwns_06
유아식기인데 식판은 귀차니즘과 다욧의 대명사 물텅더 필여하구 ㅠ 그냥 갖고시픔 ㅠㅠ
D24F_1415
롸이즈유아핸즈 사쿠라이 랩 진짜 개섹시한데...
drag0nduck
ㅇ?으아ㅏㅏㅡㅏㅏㅡ응앙우우우ㅜ웅유아아ㅏㅇ아어ㅓ어어어어어어ㅓㅇ아ㅏ나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앙아ㅏㅏㅏㅏㅏ야야ㅐ애야야ㅓㅓㅏㅏㅏ아ㅏ아ㅏ아아이아ㅏ아아아우으ㅓ아ㅏ앙아아어어어ㅓ아아아아아앙아아어어ㅏ아아배고파
socooree
ㅠㅠㅠ유아 넘 무대에서 대단대단해




유아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8MG_KJH

From Twitter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farains_

From Twitter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loveohmygirl

From Twitter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lovelyvocaI

From Twitter

유아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뭐라 비니 지호 승희 클로저 서로 진이 leesuuji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