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Sj861117kh

From Twitter

Shasa_Tino
아까 이름에 철자를 빼먹어서 ㅎㅎㅎ 지우고 다시 올려본다. 수정하는 김에 사나운 허니벳져도 추가하고 ㅎㅎㅎ
o_x04
그리고 사나님이 그려주시겠지
trong__2
애쉬 사나 개조아 사랑해
kywlovedo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 둘이 비슷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 눈 가린것도 그렇고ㅋㅋㅋㅋ(사나에는 나중에는 안가리지만) 성격도 말투도 비슷함ㅋㅋㅋㅋㅋㅋ #비슷한_계열의_두_자캐를_비교해보자
miynatozana
"candyfrappe_160402 LG 한화전 세상ㅇㅔ....인생 단명....*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
Iamanduk_
사나땅 졸커;;
Mandoochicken
사나없이 사나마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unsuke1731

From Twitter

dooooly_
오늘자 사나 프리뷰
miynatozana
"961229net160402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오늘 잠실에서 제일 예쁜사람🙈🙈 "
gunchong_lee
흑흑 애쉬그레이 넘 좋다 예이니도 이쁘고 사나도 이쁘고
G_Samanco
애쉬사나 넘좋 ㅠㅠㅠㅠ
soooooo913
헉... 좀 진정되고 들어왔을때 쓴 글보면서 스스로 너무 꼴사나워하던차에 이걸 보게됐슴다.. 너무 감사하구.. 쪽팔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암튼 힘내께영
kirch9406
님 이번 그루브때 한번 폭사나게 해드림?
Kisei_Sana_kbot
......에헤......, 근데......, 머릿속이 온통 카라토로 가득 차버렸어...... #사나

_Moriya_suwako
보물선이 나타났을 때 나의 신력을 빌린 사나에는 정말 펄펄 날았었지. 마리사인가 하는 녀석은 새로운 장비를 써봤다가 영 좋지 않았던 모양이야.
ODULT12
안녕하세요! 하하 당신에게 역시 공주 사나를 만나기에는 좋습니다. 여기 세훈 엑소 😃
hotwice
2016.4.2 프로야구 축하공연 preview #사나 💜 #SANA #트와이스 #TWICE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장 출근길 #TWICE #트와이스 #다현 #모모 #사나 프리뷰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시구 #사나 #트와이스 #twice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경기장 트와이스 사나 모모 쯔위 정연 프리뷰 #TWICE #사나 #모모 #쯔위 #정연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장 출근 #트와이스 #TWICE #모모 #사나 #쯔위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flyingnoona

From Twitter

thdms_1004
겁나짖고겁나물어..사나워엄청ㅋㅋㅋㅋ
immune114
나 요즘 이뮨님 왜 이렇게 사나워졌나구 묻는 사람들 너무 많아 얶울하기 짝이 없음 난 나이 2자리 찍기 전부터 피씨통신에서 키워질하던 될성부른 나무였는데
airlee_P
8. 난죠 히카루&코세키 레이나히카레이 레이난죠. 히카루는 히어로를 레이나는 악당을 동경하며 서로 죽이 잘맞아서(?)같이 노는게 넘 귀엽고 웃겨서 좋습니다 여기에 사나 코하루 치카도 껴서 노는거 보고싶어요
Izza_Bot
사나, 인간이란건… 이런 거야.
AQ933
성대만 심해에서 사나봐....
Doll_of_BTS
우리 쭈니 내님한테 사랑 많이받고 사나봐요 점점 미모에 물이 올라요😙 거기에 벚꽃 배경이라니 완벽 그 자체 아닌가요ㅠㅠㅠㅠㅠ
kyj020223
로원호 챠리리, 사나 중에 뭐 하지..

o_o_sonata
(고개 기울이며 키득거린다) 여자애가 태어날 줄 알고 이름을 정해뒀다는데, 얼굴이 사나워서 그냥 붙였대. 귀여운 이름 갖고 순하게 자라라고.
DooDoo_22
인간 사나쨘
airlee_P
히카루랑 사나는 좀 초딩같죠 그리고 둘보다 어리고(13) 사이에서 고통받는 레이나님 존좋
niqaile1570
#전효성 #JUNHYOSEONG #나를찾아줘 #물들다 #colored 예쁜효성언니!! 어쩜가면갈수록 그리이뻐질수있는지..그리고저부사관준비중이에요진짜사나보면서언니처럼훈련하고싶다는생각엄청해요😆언니무대도열심히보고!!저도언니처럼될게요♡
SisterDee0
실체도 없는 호남 홀대론, 실체도 없는 친노 패권주의에 빠져 허우적거릴 양이면 실체도 없는 종북 좌빨론에도 그냥 빠져 허우적거려야지. 종북 좌빨론에는 왜 안 빠져 사나? 종편, 새누리당에서 더민주 찍으면 김정은이 핵폭탄 만들거라잖아.
bb_Daeng_yeah
안돼 그건절대안되지 아 갑자기 왜넘어와 진짜 사생때문에 힘든건모르고사나 지가 콘서틀를왜가
BN_Ryota2
사나 선배! 이번에도 부탁드려요!!!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sakurachanmast1

From Twitter

Kisei_Sana_kbot
으아아아아아아앙! 카라토! 있을래! 더 있을 거야! 카라토의 배 속에 더 있을 거란 말이다! 카라토의 안은 따뜻하니까아아아! #사나
hjm66741
세상에나...에쉬사나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
Bingo_0914
아 사나 너무 좋아서 합판 1박스 주문해야지 안되겠네 아껴서 사진 한장당 하나씩 뿌셔야지
eAsoong_e
금동이가 사나웠었다니ㅣ,,,!
Motonari_KRbot
무슨 꼴사나운... 버리는 말들이여, 이제 좋다. 출진하라!
BN_EIN2
다시, 잘 부탁해! 사나쨩!
unniemarryme
나연인 9월 생이라 9고 사나는 12월 생이라 12고 지효는 2월 1일 생이라 21이고 ㅋㅋㅋ 또 누구 있지!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airlee_P

From Twitter

735812
왜..그 롯데리아 피규어사나 했다..진짜 하퀄이겠지 했는데...그냥 사진으로봐야지 했는데 사고....하 대박~!!!!!!!사는이유가있어 헐대박대박 이거 못벗기다ㅇㅂㅇ 모자벗기고싶다 헐 둥댕이다리대박 헉허헉
191Xcuki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처음에 내가 8월에 이사와서 쑥비누~ 쑥비누~ㅎㅏㄱㄹ래 아 여기 사나보다 했는데 경비원분이랑 경찰 쪽 얘기 들으니까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넘... 새벽에 막걸리 들이키고...
jc_story_01
눈에 기생충이 사나아. 왜 그런디야..
worker_honey
틋 새앨범 진짜 컨셉 대박...사랑스러움 최고조 ㅜㅜㅜㅜㅜㅜ 사나야 너 진짜 으아아아아아
Izza_Bot
…사나라면 알아줄거라 생각했는데.
madahoshi
am버전 pm 버전 이엏게두개씩못사나요?
parktey
코토리가 되려고 정말 많이 준비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목소리가 안나와서 불안해서 자기 소개때 볼썽사나운 모습을 보였네요  이런 저도 럽라를 만나 성장하고 꿈같은 시간을 보냈어요  - 미나미 코토리역의 우치다 아야(1)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frozenlight9092

From Twitter

restneath
아아아ㅏ아아ㅏ ㅠㅠㅠㅠ 사나님 진짜 너무 귀여워요 오이카게 말기병에 걸린 제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완전 진짜 최고예요,,,
Freeze_ruchan
아 잠깐 그러면 벨X사나에X리에 합동 공격 가능할텐데??? 셋이 친구라는 공식설정이 있어서
sopomatsu
아 긱사나가기시러엇...아니 나가는건조은ㄱ데기찬아
eVa_0819
은달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은달님이 자주 못 들어오면 나는 무슨 낙으로 사나ㅜㅜㅜ
shibuya_yuuri_b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아무것도 아니……라고 할까, 방금 나 외교정책에 사적인 감정을 끼워 넣은 듯한 느낌이 들어. 아아─ 나도 참 마음이 좁아. 꼴사나워.
Sj861117kh
사나에언니 !!!!♥️♥️♥️ 기억하십니까 ⁇ ♥️♥️♥️ㅋㅋ ▶︎
speedofsound_kr
잠깐. 사이타마란 히어로, 어디 있지? 이 본부 시설에 안 사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eagleKIM_

From Twitter

DNdaisy_bot
삐약이가 무서워서 떨고 있을거야. 사나운 오우거가 데이지의 삐약이를 잡아먹기 전에 어서 삐약이를 구해줘!
ffsdasa_yak
좋은아침~ 어, 나보고 왜이렇게 일찍 일어났냐고? 야야야, 이래뵈도 나 바른생활은 사나이란말이지! (엣헴) 좋은하루되라~ :3 From. 반장
Izza_Bot
네가 아는 유마는 누군데? 진짜 유마는 이미 오래전에 죽었어. 사나가…태어났던 날.
shaq__34
나도 사나보러 가고 싶어~~ㅠ
Kisei_Sana_kbot
꺄앗, 눈부셔.....! #사나
Shinji_KBot
꿈자리가 영 사나웠어...
BBbee_KIM
살려고 하는데 9시까지는 못나가서ㅠㅠㅠㅠ 11시에 가면 못사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trang1706

From Twitter

Kisei_Sana_kbot
그치만......, 이대로 있다가는 카라토의 생활이 변해 버리는데----- #사나
Ninpia_kbot
..뺘! (사나가 무서운 듯하다)
Izza_Bot
하지만 사나랑 영원히 있다고 하면 다른 사람 같은 건 필요가 없지.
Maple_3738
물론 지적한다고해서 무작정화내는건아니고... 이 주제로 이야기하다보면 어느새 테라 주위의 구름들은 천둥번개가 치고 있겠지 말투도 좀 사나워짐
DreameR_509
니나→미유 카오루→사나에 치에→미즈키 모모카→레나 는 꽤 연관성있는 보호자 관계(미리아→카에데는 딱히 없지만)
Lotus_UD
우리집나간 해달 못보셨어요 ? 겁나 통통하고 짱돌로 사람 위협하는게 트긱인데요. 얘 존나 사나움... 로라스같음...
NH_0117
왜 사나했는데 아 존잘님 아트보려고 사나보다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eagleKIM_

From Twitter

BN_Seiichi2
(사나... 말고 진짜 없는 것 같다)
shaq__34
모닝 사나
My__Taste
살아돌아왔으니 할 수 있는 고민이야. 그렇게 고민하고, 바닥을 기고, 아무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더라도 살아남아야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posae_jk
주 피씨방에서 사나봄
sul_bread
눈매 사나운애+눈매 순둥한애 그리기 넘 잼따
43n__ta
어떤 애가 나한테 뭐라 그랬어. 뭐라고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막 자괴감 밀려오면서 나같은 거 왜사나 하는 느낌이 들었어. 그래서 콱 죽어버릴까. 하는 생각으로 소각로에 뛰어들었어.
Anthony_A_Stark
어렸을 때 동네마다 한 마리씩 있던 사나운 검은 똥개.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chaegoung

From Twitter

ehjun1121
지이 사나 우소모 혼또니 나루
SANDEUL_HAESUE
눈떠서부터 잠잘때까지 꿈에서도 오빠생각뿐 ! 오빠가 세상에서 최고로 제일좋아 ㅠㅠ 오빠없으면 어떻게 사나몰라 ~
your_tsukishima
꼴사나워.
BN_Nao2
(사나 선배랑 뽀뽀하기 직전 사나가 "꿀꿀" 소리를 내서 다시 봤더니 웬 돼지 한 마리가 있는 개꿈을 꾸었다.) (조금 울었다.)
tokkizero
얼터쿠형 진짜 피규어각인데... 알터사나 기프트사 피규어각...
Sj861117kh
성제오빠 사나에언니의 것을보고 능글 능글하고있는 ♥️♥️ ㅋㅋㅋㅋㅋㅋㅋ
MONO_utau
♪ 폴더는 정말 눈매가 사나운것 같아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eagleKIM_

From Twitter

ff14_100mano
사나님을 왜......? (사나님 )
ff14_100mano
사나님이? (손가락질
dogragon0331
사나움짤잃어버렸다ㅜㅜㅜㅜ 애들 첨 에무카 나왔을때 트우ㅏ이스 특별무대한 움짤인데ㅠㅠㅠㅠ 빨간 체크ㅜㅜㅜㅜ
BN_Nao2
(휴대폰을 열어 사나 선배 사진을 꼬박꼬박 챙겨본 뒤 다시 잠들기를 시도했다..훌쩍)
BN_hiro2
(이제 행복한 사나꿈을 꾸길...)(기도)
Maple_Aerar
아아 꼴사나운 계정이여, #A
yoy6099
으아액 사나님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쾅쾅 아니에요...아직사나님의연성은 앞으로도볼수있거 갤러리로도 볼수있어요(사나님걀털을하러간댜)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sTeamz_sTeam

From Twitter

tailor_KLK
* 받아라 사나게야마 네 새로운 극교복이다
yoy6099
사나님 실은 지금 안주무실거죠!?!?!😂😂😂😂일어나주세욧 ㅠㅠ😢😢😢같이 행복한연성을해요🙌🙌🙌
lrvixx1
난 사나운 눈빛을 #사슬 내려놔 #빅스 두 발이 묶여 chained up #VIXX chained up
Ace_of_pepper
하.. 사나다 투구에 타석 선 쿠라모치 겁나 오메가력 넘쳐서 좋다..사나쿠라 흥하네(내 마음 안에서)
____Sphinx
멀리서 사나운 개들이 퉁구스어로 짖어대는 국경의 밤이었다 ㅡ 송찬호 , 울부짖는 서정
1695x180
그랬나여?! 뭐 그럼 그렇겠져!() ㅋㅋㅋ전 연성할 때 뭔가 기능이 많이 붙어 있음 넘나 정신이 사나운 것ㅋㅋㅋ 그림은 그림판, 글은 메모장이면 충분ㅋㅋㅋㅋㅋㅋ 사실 잘못 다뤄서 그렇지만옄ㅋㅋㅋㅋㅋ
Zouken_krbot
꼴사나운 모습이로구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mimilkkkkkk

From Twitter

Meltlilit_krbot
당신들은 최종층으로 찾아 오겠지. BB을 쫓을 방법은 그것밖에 없으니까. 그 때에 모든 걸 끝내 줄게. 꼴 사나운 도전은 용서하지 않을 테니까. 새길 보람이 있는 몸을 만들어 와.
navershaa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Katsura_Joybot
걱정마라, 태양의 신 아마테라스를 비롯해 수많은 신들에게 이미 작별 인사는 고해 두었네. 자고로 사나이란 아침 식사와 함께 죽을 각오를 하는 법!
Izza_Bot
왜… 구혼을 하러 왔냐고 물어보셨죠? 사실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아직도 비합리적이고 이해할 수 없는 행위라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사나라면 해도 괜찮을 것 같아.
fukujawa_krbot
사나에쨩도 참~
saniwa_db
이게 뭐랄까 단순히 눈에 힘주면 빔이 나올 것 같은 사나움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눈매가 될 수 있는 얼굴인데 카게무샤님 그림으로는 잘 표현이 안 되는....
ODEOCK
왜 와타누키는 아무하고도 결혼도 못하고 도메키랑 사나요? 개좋네 (이게아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ONCE98_go_Tzuyu

From Twitter

bk_aldhs2
내가하면 분명 넘나 찐따같고...사나워질것...(과거사진을본다
Ying_Yeooo
사나야? 패드에 저장되어있네??ㅋㅋㅋ
tolouo
맞아여 옳은 말씀이네여 공님! 자 사나님 누우시죠^^
tolouo
아녜여 사나님 기여우시니까 명예막내 하시져(???????????????????
Ru720671
그리고 우리부대 아닌 내 지인들은 어째선지 사나들 무서워한다 ㅋㅋㅋㅋ 사나 자리비움일때 내가 옆에서 앉아있곤하는데 지인들이 내옆에 사나있으면 포옹같은거 잘 안해줌😭😭😭(발라당
1392010_
막 ....쮸미밍 잇으니가 .... 정령사같은느낌도 조은거같고 소환사나... 원딜..그래요... 손톱ㅂㄷ탄 대신 빵야빵야 손끝에서. .. 이능력자물? 애초에 죠죠자체가 그런ㄴ거아냐 ? ( 죤
gongnim_
사나님이 열일곱쨜이셔서 ^^?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LiLoGift

From Twitter

Nero_thisW
네로는..........어........삽니다..(글고자) 사실 생각해놓은게 진짜 없어서ㅋㅋ ㅋ ㅋㅋ ㅋ ㅋ() 조디는 어떻게 사나요..?!
tolo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나님….^^
If_victor_nerd
...! 그래. 몸도 좀 녹이고. 성은 크니까 너희가 잘 방 정도는 있겠지. (볼 문지르곤) 방방 뛰지 좀 마 정신 사나워.
HQ_SANA
허억 넘 격ㄱ하게 깨우는거 아니에요 자기...?? 사나 아프다구오;;;
HQ_SANA
사나 몇살이게요 쀼 o(≧▽≦)o
gongnim_
어 저 사나님 나이 알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뭐지? 나의 정보를 말해본다? 거기서 본 거 같은데....
Ru720671
사나 보구시퍼 (누워있다 발작!!!!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TewBlackcat

From Twitter

hatsu_tg_bot
[사나운 기운이 여기까지 신수를 타고 전해질 정도로 화가 나 있다.]
__imogdi
그러케 요셉은 다시 정신이 사나워져 이마를 짚는다고 하는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얼 고자.
Write_A_Memory
꿈속에서 활짝 핀 꽃을 보면 다음날 몸에 상처 입었네 사는 게 사나워질수록 꿈에 만개한 꽃밭 자주 보였는데 몸 곳곳에 핀, 그 크고 작은 선홍빛 꽃잎들 꿈땜처럼 마를 때, 나는 정말 자주 자주 들판으로 이름 모를 들꽃들 보러 나갔네 -꽃꿈,이덕규
HQ_SANA
ㅋㅋㅋㅋㅋ괜차나여 거부할수 없는 사나의 마력은 루시퍼^^★
irene031226
님!! 첫인상:이 분이 우리 팀장님이시구나0-0 현인상:샌애긔ㅜㅜㅠㅠㅠ 호감도:8/10 만약 사귄다면:저 징징보스라 힘드실것...☆ 한마디:무대팀 파이팅 사나래 파이팅♡♡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Hawwah__i
개인적으로 그 ㅍ ㅣ ㄱ ㅁ ㅣ 정신 사나워서 난 별러
okkama777
설마 생선을 달고사나(이럴리없음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ppbearrr

From Twitter

tolouo
헉(두근) 저와 사나님을 위해서 입어주시는거예요…?(설렘
reimorg_UL
아니 머래 삼사님 제 멘탈이 뽀개져서 말이 막 허ㄴ사나가네요 위로최고 물론 그림도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amm216
요즘 사나에 넘 좋다
gongnim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써 전 치마 입는 걸 즐기지 않지만 사나님과 톨님을 위해서 ㅇㅅㅇ)9
gongnim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님도 치마 입어주세여 저 겉옷 두개 입고 갈게 (???




사나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myaart_

From Twitter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lustpang

From Twitter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_monaring

From Twitter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eunhatrash

From Twitter

사나 트와이스 카라토의 자주 모모 쯔위 잠실야구장 빠져 실체도 생이라 이쁘고 jerrychen370001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