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24kakane

From Twitter

TwiceO2_
160402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임과즙😆
jhr10150417
나연언니가 말하는 사람 누군지 알고가틈!!!
tnwlvos1994
감성터지긴 개뿔 진상이나 쳐 부리는년이 ㅉ 나연이가 불쌍하다 너같은 진상부리는 찍덕이나 쳐붙고
erochi_S2
나 연 아 팝니다(나연연우)
Dandal_P
싸패 면모다ㅡ! (터어엉) 우리 나연이 쓰레기 아닌데요! 니트로글리세린 같애요 역시 치일 것 같다 (텅) 그러면 팍 얼굴 찌푸리지 않을까요. 나 또한 쉬이 내어주지 않는다고 말했을터다. 하구
daehyun2561
나연언니 유쾌
Jypsshi0809
RT 160402 야구장 출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OMG_syj

From Twitter

98IDH
15~16년 인기가요 #트와이스 #나연 #다현
Lov_jjong0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우리 이렇게 약하지안차나연
tcwnayeoni
애긔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cwnayeoni
즐겁게 야구관람⚾️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Cherrycokk_ny
160402 작년에 처음 봤던 나연이 생각나서 감성터지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랑 모자씅 것도 똑같고ㅠㅠㅠㅠㅠㅠ그때랑 한결같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cwnayeoni
분위기도 쩔어주시고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cwnayeoni
귀욥 빨강후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cwnayeoni
160402 엄마 밤새...? 화이팅❣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cwnayeoni
애갸,,,,,,흑흑흗흑흑 어미 강동에서 얼어죽는다ㅜㅜㅜㅜ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minigyull
ㅠㅠ....(이러지 마세여...ㅠㅠ 내가 어려지고 싶단 생각은 안해보셨나연...ㅠㅠ 저 애기이고 싶어요 ㅇ@ㅇ)
jongjong940114
저랑 친해지기가 어렵나연?!!!!!! 여뤄분 어려워여?!
unniemarryme
나연인 9월 생이라 9고 사나는 12월 생이라 12고 지효는 2월 1일 생이라 21이고 ㅋㅋㅋ 또 누구 있지!
DreamT_bling
아 전 오늘부터 개꼴데를 버리고 엘지트윈스로 이적합니다ㅜㅜㅜㅜㅜㅜ 무적엘지하자ㅜㅜㅜㅜㅜㅜㅜ 나연님(?) 존예ㅜㅜㅜㅜ민지님 존예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걍 대학가지말까ㅜㅜㅜㅜ
jongjong940114
헐헐헐헐헐?!!!!!! 저랑 친해지기가 어렵나연?????? 이뤈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ny___pm

From Twitter

EEversun
임나연 세로드립 노잼
OMG_syj
팬싸 언제 끝나연 심심해 쥭게%#♧
Dandal_P
그 쯤되면 뭔가 자연스럽게 앉아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밥.. 밥 찾아먹고 그러려나<< 헤 나연이 말 들으면 다른 케이크도 많지 않은가 하고 물어볼 것 같아요
ejhwanta
봄....나연이에게도 봄이 왔습니다
Twice_DaH
오! 임나연 등번호 9번이네ㅋㅋ 나 야구했을때 내 등번호도 9번이였는데ㅋㅋ
TWlCE_NAYEONA
임에서 마시는 방법 나연 ✌ ©Cherrycokk_ny
89X0428
아 오늘 나연이 최고 ㅠㅠㅠ

astroSBSH
헐대박!!교환가능하나연~~~
yh0703__
나연이랑 나랑 평생 행쇼 ! ♥ @Seopqqu_S2
Dandal_P
저 나연이 왜 이렇게 강아지 같 (터엉)(무한한 우주 저 너머로 날아가버린다) 조 조금 지나고 나면 나연이 얼굴 보자마자 안돼. 가 반사적으로 나올 것 같아요ㅋㅋㅋ
daehyun2561
나연아 안녕? 오빠 오대오 실으니?
Leveneige
여는림 저번에 디엠보셨나연
bangtannys
전정이라 많이 불렁 아님 나연!넌리벨?




나연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sungmankang

From Twitter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imnayrn

From Twitter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mtwtfss116

From Twitter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nayeonie

From Twitter

나연 트와이스 생이라 밤새 엄마 화이팅❣ 같아요ㅋㅋㅋ 얼굴 야구장 다현 출근👯👯 98IDH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