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grapesugarfairy

From Twitter

hwangny36
정연 tjclgkwlakypdy = 서치하지마ㅛㅔ요 "서치 하지마요세요" 뭐야 이게??
cogepiu83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4월1일자 초대석 공승연 들어보면 트와이스 언급이 당연히 되는데 우사생 태양의 후식보고 쯔위너무이쁘다고 정연이에게 전하자 쯔위에게 언니 사랑해요 라고 동영상이 왔다고 한다...부럽..
woooden11
아니 정연이 머리길이 딱 좋았는데 더 잘랐니....
blackpaint96
160402 잠실야구장 감기 빨리 나아 😢 #정연 #TWICE
Yuplus1101
160402 LG트윈스 흰색옷 넘나 조은것ㅠㅠ 우!아!우!아! 응원신나찌요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ldk209
정연 시구 #정연 #트와이스 #시구
iamduckoo
정연오빠ㅏ!!!!!! 나랑 겨론해ㅐㅠㅠㅠㅠㅠㅠ 존나 오빠야 젠장..ㅠㅠㅠㅠㅠ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Shion010606

From Twitter

a_day_of_INFJ
맞아요 질서정연하게 ㅋㅋㅋㅋ 오늘은 저 고기 구워주던 예쁜 언니한테 치여서 사실 고기는 먹는둥 마는둥이었지만 또 가고싶네요 ㅋㅋㅋ
Iamanduk_
정연이
ahtns94
여기 고기 너무 질서정연하게 탁탁탁잘라서 구워주는거좋아요 헿
Rmfhaltzkf
정연은 내가 보기에 참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린다 싶어서 잘 잘랐구나 싶었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상당히 아쉬워하는듯. 뭐 본인이 좋아서일수도, 컨셉따라가는 걸 수도 있다만 그저 머리가 짧아진다는 이유로 소속사에 불만을 제기하는 건 상당히 이상한 부분.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장 출근 #정연 #TWICE
Jypsshi0809
RT 160402 잠실야구경기장 트와이스 사나 모모 쯔위 정연 프리뷰 #TWICE #사나 #모모 #쯔위 #정연
Jypsshi0809
RT 160402 #트와이스 #TWICE #잠실경기장 #정연 #LG트윈스 시구&축하공연 정연옵하 오늘도멋져👏💓

Jypsshi0809
RT 160402 LG트윈스 퇴근 엄마 핑카 뽑았다 밤새고 널보러가~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Yuplus1101
160402 유정연 멋쁨 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campanademayo
오늘 정연이랑 쯔우ㅣ 시타했구나. 엘지 유니폼 이쁘다
CYworld423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엉엉ㅇ엉...... 그리면서 내내 정연이한테 미안해서....
Yuplus1101
160402 정여나 ㅠㅠㅠ 여기 넘 추워 ㄷㄷ;; #정연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iamduckoo
아냐 자른것도 취향인거 가태.. 정연 is 뭔들이야..ㅠㅠㅠ
twice_jihyo_fan
ㅋㅋㅋㅋㅋ 정연이 있어요 그림속에ㅋㅋㅋ 기여어어어요!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sakurachanmast1

From Twitter

twicechfan
쯔이 귀, 정연이 주먹, 지효 표정...
Yuplus1101
160402 너네 왤케 기여워....?💕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r_cmnt
아니 저게 뭐가 귀여워요 ㅋㅋㅋㅋ 헐 뭐야 너무 하야시같아서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손드는거 너무 귀여웠단말이에요. 그래도 뭔가 논리정연하게 따질것 같아..!
CYworld423
지굼 정연이 그리는데 어떻게 그려도 사내아이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겄다
zkfp0750
정연이랑 정화가 친했다면 해피엔딩 될 수도 있었을텐데.. 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zna91
정연이 ㄹㅇ 인형이네
resodesu
아람고부회장좀 뽑아주라 정연이 정신차리게(?




정연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osong7

From Twitter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frozenlight9092

From Twitter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iiLookmaii

From Twitter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osong7

From Twitter

정연 트와이스 LG트윈스 핑카 퇴근 널보러가 밤새고 엄마 뽑았다 시구 상당히 osong7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