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_HookedOnU

From Twitter

yjdoghoo
아이오아이가 앙순이들이래 존나 귀여워.. 앙순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_ChaeyeonJ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의 정채연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POKARI_E
난 그냥 이계정에서 은우랑 아이오아이 같이 응원할래..
19990719_com
소혜야 데뷔 축하해 8ㅅ8 꽃길만 걷자 #채연 #소혜 #ioi #아이오아이
jojinssipal
아이오아이에서 응원햇던 멤버는 미나랑 청하 결경이엿기땜에..
Minarang_01
아이오아이,...?
zhoujinky
아이오아이의 #주결경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crclxskdcbs)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kdoyeonx

From Twitter

yoojums
아이오아이 official logo vectorized by iLe kkk
fanjieqiong1998
플디즈 포토카드 ,,,,투표를했을때 대략 80분이 투표해주셨어요 하지만 제 최소수량은 100분이 사주시는 거라....ㅜ0ㅜ 기회가 된다면 아이오아이 (10인) 포토카드로 돌아오겠습니다~
sejeongtwt
아이오아이 소미 미나와 나 첫번째 쁘띠첼 CF
jeqiongs
## ➖ Z H O U J I E Q I O N G 👑 아이오아이 여신 주결경 프로듀스101
dorovirgo
어제 방송에서 근짱이 아이오아이! 하는데 탄식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o_jeong_2
아이오아잌ㅋㅋ 넘 별론딬ㅋ 어짤수 읍네 ㅠㅋ
vixxvelyz
아이오아이 김세정 임나영 유연정 주결경 + 한혜리 박소연 유수아 이수민 이수현 내 신경은 온통 너희들이야💕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_HookedOnU

From Twitter

somi__mom
알티해주신 49분 넘 감사드립니ㄷㅏ💕 알림창이 정신없어서 혹시나 맞팔이 안되었다!!!! 하신 분들은 멘션이나 마음 꼭 찍어주세요! (프듀 애들이나 아이오아이가 본진이신 분들만)
shjn960828
🌸ioi 아이오아이 덕질계정 세쁘🌸 11명아이들 모두 존중해주실분아니면 받지않아요❌ 다가가기쉬워요 ! 선멘자주합니다😁 개인정보는 찬찬히알아가요🙈 다들친하게지내요🙉 ✌세 쁘 랑 어 덕 행 덕✌
seduck_
아이오아이 영어로 ㅆ쓴거 솔직히 존예... #IOI
yeunj_99
헐 ㅠㅠㅠ 아이오아이 브이앱이라니 ㅠㅠㅠㅠ 암넷 편집질 없는 생중계라니 ㅠㅠㅠㅠㅜㅜ 빨리 보구싶다
_hogu_L
이러다 아이오아이 덕질하면 난 몰라
sejeongieh
💫 IOI // 아이오아이 — Kim Sejeong // 김 세정's roleplayer(s) 💫
Peach_chaeyeon
신인걸그룹 아이오아이 최애:정채연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wonwooey

From Twitter

joy93_327
아이오아이(프로듀스 101) 데이터 구합니다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퀄 너무 안좋거나 가격 너무 비싸지만 않으면 웬만하면 다 구매합니다. 디엠 부탁드려요!
Girin0217
프로듀스 직관하고나서 슬로건이 너무많다.. #슬로건 #프로듀스101 #프듀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김서경
ohmy_SJ
꺄 너무좋다 브이앱 💕 애들이 브이앱 하는거 생각하니까 벌써 기대된다 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pickdoyeon
ㅋㅋ 진짜 절레절ㄹ레,, 김도연은 아이오아이 중에서도 비주얼 탑급 아닌가 싶은데요 ㅠㅠ
somsom0887
엄청뿌듯하다 내가보정한거받고 다들좋아해주시니까뿌듯해ㅠㅠㅠㅠㅠㅜ왤캐 아이오아이팬들왤캐좋지 사랑할꺼같아
doyeoneeeee
#프로듀스101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이 사진 보자마자 도연이 우아하다 이 생각밖에 안 남 우아하다 우아해... 우아갑...
DIDIDIDIDIDI_i
ㅋㅋㅋㅋ..아이오아이 제2의 러블리즈냐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IOI__Yoojung

From Twitter

peachychungha
아이오아이 브이앱 채널 오픈! #IOI
_hogu_L
아이오아이 쁘이앱하면 ㄹㅇ 정신없겠다
natalieleixx
넌 나의 봄이야 🌸🌷🌳 #프로듀스101 #김나영 #PRODUCE101 #아이오아이 #ioi
yeonjungmom
♡♡♡ 연정이 데뷔 기념으로 이벤트 열어요 >.< ♡♡♡ 이 글을 순수 알티만 해 주시면 돼요! 일회용 팔로우 X 인용 알티 X 아이오아이 팬들만 참여해 주세요 😂 공차 다른 메뉴로 변경 가능합니다~ ♡
tpwjddk
ㅇㅏ니 군데 아이오아이 로고 좀 구려,,ㅜㅜㅜㅜㅜㅜ
produceaioai
ㅠㅠㅠㅠㅠ 10인조 아이오아이 화이팅!!
Pledis_g
아이오아이!!! 좋아아아앙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IOIOffical

From Twitter

produceaioai
제머릿속에 아이오아이는 10인조..★
DONGS2HYUK
아이오아이는 에이오에이보다 오아이오아이가 먼저 생각나
noxioii
브이앱 아이오아이 채널 생겻네
pigitsme808
오오오 아이오아이 로고 진짜 이상한데~~~~ 오오오오
IOIOffical
IOI's Kim Doyeon 김 도연 (Fantagio) #IOI #아이오아이
IOI_Nayoung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의 스톤 나영 임니다. 맞팔해주세요 ?
IOI_Nayoung
안녕 선배! 넴 아이오아이의 스톤 나영 임니다. 만나서 반가워 ~ 고맙습니다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rowkfjj1

From Twitter

IOI_ChaeyeonJ
보검 오빠와!! #정채연 #박보굼 #IOI #아이오아이 #Produce101 #프로듀스101
skawl101
유정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최유정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saranghasejung
판매했으면 싶은 아이오아이 굿즈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멘션주세요! 다 제작할수는 없지만 괜찮은 굿즈들은 제작할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사담도 좋아하는 열려있는 서포터입니다 많이다가와쥬세요🙈
LocA3A
아이오아이 ㅋㅋㅋㅋㅋㅋㅋ 아왜웃기지
ZHOUPINKING1216
차라리 원오원이 나은뎅..현재 원오원이라고 배우들끼리뭉친 보이그룹(?)이 있어서.....☆....아근데 그렇게 치면 아이오아이도 하면 안되는건데 왜대체..
IOI__Yoojung
우리는 이제 V라이브 계정을 가지고! ♡ #아이오아이 (IOI_Intl)
Ral_y_yo
아이오아이 최유정보다 판타지오 최유정이 더익숙해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dearxsomi

From Twitter

dodang_04
우리 아이오아이 멤버들 안 예쁜게 어딨어요 ㅜㅜ
sommuak
아이오아이 로고 제발 바꿔,,,,
deurideuri_
우리 아이오아이 보러 가야지
e87723
아이오아이 연장자랑 막내 나이차이가 나랑 상현차이군
DC_Gomnyu
플듀 데뷔하는애들 101 상징할거면 아이오엘이나 엘오아이도 괜찮지 않았을까 아이오아이가 머야.. 줄여도 아오아잖아..
kimmimi_
아이오아이 쿠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들한닼ㅋㅋㅋㅋㅋ
zerasion
어제 놓친 원오원 생방을 방금 VOD로 감상. 대체로 될 것 같은 친구들이 됐다는 느낌인데, 굉장한 재능에 비해 인기가 없어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친구가 무려 4위라는 성적을 거두는 장면에서 매우 소름이 돋았다. 아이오아이 응원한다...!!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fahrenheit0715

From Twitter

Acacia342
아니 진심 아이오아이 그룹이름이 왜그럼 AOA 그룹 이름 따라한것 같은 삘이
Peach_chaeyeon
IOI (아이오아이) = 10인지지 지뢰=☠무능혜☠ 정채연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을 가장아낍니다 그외 연습생들도 좋아합니다 😉
Acacia342
아 근데 아이오아이 앨범 사서 ㄱㅅㅎ 포카 나오면 어쩌지 찢을까
okbunE
아이오아이 브이앱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jdqls7721
님덜 아이오아이 브이앱 생겨써요ㅠㅜㅠ
leHyeon
나는 아이오아이 아오이라고 불러야지...어쩔수없어..
doyeoneeeee
아이오아이 채널 생겼어요!! 조만간 방송 하지 않을까요 ㅎㅎ 아니면 데뷔 후에라도...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peungzwb

From Twitter

ji_bbbb
저 아이오아이 로고 크롭하면 이오 요구르트 같이 보일거 같다고,,
dorovirgo
아이오아이 채널이 열렸다구 함릐다
svt_doitnow_
아이오아이도 태그해주라
o_o_UZa
아이오아이 할때도 잘 되고 그 후에 진짜배기 데뷔할땐 더더더더 잘되어쓰면.... 저렇게 예쁘고 능력있는애는 매우매우 성공해줘야 함...
Gyeolluvme
아이오아이,,, 1도 예상 못 했던,,, 팬들의 의견을 수렴했다고 들었는데,,
mjc0930
And it waste too much time to type it "아이오아이" and yet it looks so much like "에이오에이" 😂😂😂
produce_yoodang
마음대로 줄일수도없는 이름ㅠㅠㅠ 1년내내 아이오아이라고 불러야하나여........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hanbinprinca

From Twitter

IOI_JSM
@odult12 안녕하세요! IOI(아이오아이)의 전소미 입니당! I’m a newcomer of ©GS. Let’s get along well, 언니, 오빠? 😊
hill4577
아이오아이 대 ㅇㅔ이오아ㅇ..
IOI_JSM
안녕하세요! IOI(아이오아이)의 전소미 입니당! I’m a newcomer of ©GS. Let’s get along well, 언니들?😊
produce_yoodang
인정합니다... 예쁜이름 많은데 ㅠㅠㅠ 하필 아이오아이 ^^; 타자치기도 귀찮슴니다 ㅠ0ㅠ
2108melody
뭔가 아이오아이 계정을 파도 여기서 언급 만ㄹ을거란건 변함없는 사실같다ㅇㅅㅇ
inseng_a2go
아이오아이 브이앱 채놀 만들어졋대...
yoojung_ah
후진짜아이오아이라니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sejeongieh

From Twitter

Mr_KoU517
아이오아이?! 맴 또 유닛 나옴?!
Farming__bts
아이오아이 연령대 봐 (극소름) 나보다 어린 사람이 데뷔하는게 아직 난 너무 어색해
shanshines13
채연언니 만나서 반가워용❤❤ 축하한다!!! 아이오아이 파이팅하자😊
chan_Sso
그리고 소햬 벌써 개인팬 챙기고 개인팬덤 형성했던데 저희가 아이오아이로 걔를 인정해야 할 이유가 뭐죠? 솔로 가수 김소햬 아니었나
SSOMIUI
sosompage쁘띠첼 소미 미나 세정 30초 광고 #쁘띠첼 #소미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GODtwojung
현재는 아이오아이 덕질중. 미래에는 한명에게 ALL IN 해야지💕😆🙏 +혜리 언니는 내가 개인적으루 팔꺼얏!!!😫💖 짹틀러 👩‍❤️‍👩
hill4577
에이오에이 대 아이오아이 과연 1등은? 두구두구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MRAlRPLANES

From Twitter

pink_coral_0828
#아이오아이 비주얼라인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팬아트... ㅠㅠㅠㅠㅠㅠ벚꽃이 지면 무대 얘네 셋이 다했잖아여.....흡...너희가 벚꽃보다 예뻐...
brizinroland
프로듀스101으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난 응원할 맘은 없음. 이해할수없는 소녀와 비호감인 소녀들이 다 들어갔으니. 한사람 제외하면 어차피 각자 소속사에서도 잘 데뷔할 멤버들. 소속사가 약한 이해인 이수현이 잘 데뷔할지 걱정되네.
hill4577
아이오아이 다음 무대는 에이오에이
hill4577
아이오아이 생각하면 할수록 롤 생각남 IOI
ioi_ymc
프로듀스101 회식사진♡ (cr. 황인선 instagram) #프로듀스101 #produce101 #아이오아이 #IOI
JoDah_9296
문득 생각났는데 프듀애들 데뷔하면 여지껏 불렀던 노래들 아이오아이 버전으로 재녹음들어감?? 아니면 그냥 데뷔곡만 디싱으로 나오나
yunni_sarang
아이오아이 최유정 팬입니다💕 멤버들 다 좋아하고 특히 도연, 세정, 소미 좋아해요💋 🌸유정언니 꽃길만 걷자🌸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do0112do02

From Twitter

imyoursjane
아이오아이 ㅋㅋㅋ 뭔가 에오에 같은 느낌이긴 한데 ㅋㅋㅋ
HyunAi29
아이오아이래 ㅋㅋ 김청하축하한다 넘이쁘더라♡♡
04milky1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CAP(2) 감정의 터질듯한 꽃봉우리. 나는 꽃피우고, 네 곁에 있어야지.
aprilsysm1
소녀시대,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데이터 삽니다.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소녀시대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IOI #데이터
gwj06088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채연이를 항상 응원하고 사랑하는 팬으로써 데뷔를 정말 정말 축하해❤️❤️ 우리 앞으로더 오래오래 만나고 꽃길만 걷자❤️ 5월달에 보자❤️
Produce101_re
프로듀스101 데뷔자 명단입니다. 아이오아이라는 팀명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데뷔자이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축하드립니다🎉
choiyoojung101
유정아 데뷔 축하해👏👏 앞으로도 함께 달려가자 응원할게💕 #아이오아이 #최유정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bjl6318

From Twitter

_SOMIYAA
[CAP] #PRODUCE101 #프로듀스101 #전소미 #IOI #소미 #아이오아이 너무 떨리는 소미 ㅠㅠㅠㅠㅠㅠㅠ 난 소미덕분에 떨림.. 윽.
991112_
울애기 ㅠㅠㅠㅠ 이뻐라 ❤️ #아이오아이 #판타지오 #최유정
maychen921
아이오아이가 뭐냐.. 누가지었냐
t_7120
제가 아이오아이 팔갓ㅅ가튼..데... 두탕뛰는가 시러하시능분 블언블하주새요 ㅂ물론 다른계정에서만 거의 언급해요,, 두탕뛰어도 슈주가 여전히 최고임미다...그럼..(사라진다
991204KDY
도연아 데뷔를 너무축하해 ❤️ #김도연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IOI
101sjduck
아이오아이 10인지지 하는 덕후예요 바이오에도 딱 써놨는데 왜 팔로하시는지 모를 일^^;; 제가 걔 취존할 일 없을테니 팔로하지 말아주세요
vitasomi01
헝헝...소미아카야..그동안 넘나수고했구!!내인생의 비타민이었어우ㅠㅜㅠㅜ이제 데뷔해서 너의비타비타함을 널리퍼뜨려줭우ㅜㅠㅠㅜㅠㅜㅠ아이오아이화이팅소미화이팅 으엉...ㅇ.ㅏㅓㅓ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NKnow7

From Twitter

wjdgus812
난 이와중에 아이오아이를(IOI) 보고 롤(lol)이 연상됐다 국민걸그룹 엘오엘입니다!(도름
_SOMIYAA
[CAP] #PRODUCE101 #프로듀스101 #전소미 #IOI #소미 #아이오아이 울희 소미 넘나 예쁜 것 ....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 미모 여전히 늘 열일 하시네염..
byunk12
언제나 아이오아이, 너희만. 항상 같이걷자.
bcbvz
그래요♡♡♡ 전 아이오아이 무조건 쇼챔 나오길 제가 사는곳과 매우 가까우기 때문에,,,☆
_HookedOnU
샤~ 하게 부른다는 감상평을 받은 도여니ㅎ_ㅎ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j_chaeyooni
✨✨ Final Line Up for #IOI (아이오아이) of #PRODUCE101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kdoyeonx
IOI (아이오아이)'s Kim Doyeon (김도연) from Fantagio Ent. — 1999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SWPKIMBAB

From Twitter

_HookedOnU
기대→감탄👏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19990719_com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kryscheonsa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101_phy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cha3ng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소미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브이앱 로고 il000435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