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4月2日土曜日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chany_0202

From Twitter

dabindw1122
당연히 봤징ㅋㅋㅋ기희현 떨어져서 아쉬움😂
Kimband_
기희현!!!!나랑 레포데하자!!!!
Only_you_light
ㄱㅅ혜는 왜 거기있는것이고 왜 우리 짹짹이와 기희현님은 있으시지 않은것인가 하.. 눈물난다
hundeokoo
같이 기희현 밀자...아 진짜 너무 아쉬워
sa846214
솔직히 연습생들 존나 착하다 어찌됐든 경쟁자인데 김소혜 존나 가르쳐주고 득은 김소혜 혼자 얻음.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중에서 김세정 외에는 득본 사람 없음 ㅋㅋ 오히려 김소혜 틀린 거 편집으로 안 보여줘서 노력의 결과 쩐다 어쩐다 더 어화둥둥
deal0318
프로듀스 데이터팔아요. 유연정,김청하,강미나,박소연,전소미,김세정,임나영,최유정,기희현,정채연 있어요. 뎀주세요 프리뷰드려요 #프로듀스101 #데이터판매
2hangni
화보 조합 존나 사랑이야.... 전소미,이해인,정은우,임나영,김나영,주결경,기희현 최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hehyeon_950616

From Twitter

ikon_myhwan
언니 기희현 닮았다 이뻐ㅠㅠㅠㅠ
yull0729
정채연 기희현만 생각하면 눈물나
616hz
글고 대구에서 희효니랑 하이파이브 하는사람 딱 1명이엇을때 진짜 맴찢ㅠㅠㅠ 아니 언니,, 언니팬 많은데 그 500명 중에만 별로 없엇을뿌니야 ㅠ 내가 그자리에 잇엇음 난 멀리서부터 언니만보고 달려갔을거야ㅠㅠㅠㅠ 기희현 ㅅㅏ랑행
210regi
프듀 유정찡>갓세정>정채연>은우>주결경>=기희현>전소미
angjin_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드님도 하시지 그랬어요ㅎㅎ 최강랩퍼 기희현 희현없인 못살아ㅋㅋㅋ
MySunshine_net
아 진짜 보자마자 눈물 고였네 아.. 모자란 팬이여서 미안해 희현아ㅠㅠ 난 널 좋아하는 이 마음 초심 그대로 쭉 좋아하고 응원할테니 너도 예쁜 생각만 하면서 초심 그대로 화이팅 해줘💕 #기희현 화이팅
thdms_1004
오 기희현맞는거같은데?

aa33256
희현이요!!기희현!!
rmicxox
난 세정이랑 수현이 친한건 둘이 성격 잘맞겠다 싶었는데 강미나랑 기희현은 낯도 가리는거 같고 좀 쎄한 데가 있어서 각각 대체 누구랑 친할라 그러냐 했는데 연공서열을 사랑하는 두 사람 친해져있었다
ORAL_0607
기희현 왜이리 불쌍하게 편집됨?
D_bo_S2
기희현 응원한ㄴ다 ㅠㅠㅠㅠㅠ
Cathy_ATM_
기희현 인스타보고 광광 울었지
Cathy_ATM_
DIA캐시(기희현) 주니엘 플레디스걸즈강예빈 주결경 위주로 좋아하는 덕후입니다 XD IOI는 정채연 주결경 외에는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만 11인 지지예요 이왕 뽑힌 친구인데 열심히 해 보라고 하자는 주의예요. 본진 남돌이라 가끔 언급 있습니다.
diastagram
khh1995_a 두번째✌🏻️ [#다이아 #DIA #캐시 #Cathy #기희현 #KiHuiHyeon]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kissoodd

From Twitter

diastagram
khh1995_a 첫번째☝🏻 [#다이아 #DIA #캐시 #Cathy #기희현 #KiHuiHyeon]
angjin_97
희현이 인스타 영상 얼라왔다는거 보고 3개 연속 올라왔다는거 알림뜬거보고 희현이가 나 울릴려고 그러나봐ㅠ 이러면서 봤는데...희현아 사랑해!! 수고했어!! 미안해....#기희현 #희현아사랑해 #기희현사랑해
zotgmlgus
라고 삘받아서 쓰긴했는데 사실 기희현언니입니다
btob_iloveupu
이거 뭔가 닮게 나오ㅓㅆ지 나랑 기ㅎㅢ현
always_duk
기희현 진짜 내가 ㄴㅓ무 사랑해ㅠㅠㅠ 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ujung_101
저도 기희현 진짜 좋아했는데요ㅠㅠㅠㅠㅜㅜ꼭 빨리 데뷔할 거라고 믿습니다😂
zotgmlgus
난 기다릴 수 있어 넌 올 수 있지? #기희현

angjin_97
#기희현사랑해 #기희현 관음중일거같은#기희현
yull0729
기희현 인스타.... 나 또 눈물나ㅜ
yuduk0122
하 기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희현언니ㅠㅠㅠㅠㅠㅠ
First_Jeong
#아이오아이 의 멤버가 되지 못한 #희현아 너가 어디에서라도 잘할거라고 믿어. #다이아 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이 되어줘. #기희현 #사랑해 ♥
wengy_616
ㅠㅠㅠㅜ기희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zotgmlgus
기희현 인스타뭐야.....나 울리려고?
okokltea
누가 봐도 기희현아닌가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mochisejung

From Twitter

Setsuna__S2
기희현 진짜 내 이상형 얼굴....ㅠㅁㅠ...언니 사겨요 저랑
freshberry101
👯IOI 10인 지지👯 최애👉소미 , 차애👉청하 채연 도연 SS이수현 이해인 기희현 황수연 품어요 고생했어 데뷔하자 💝
dorovirgo
60초 쉬어갈 때 카메라 안도니까 바로 뒤돌아서 최대한 많은 팬들 손잡아주려고 손뻗던 이수현 정은우 기희현 ㅜㅁㅜ
aa33256
IOI 10인지지 최애는 소미 차애는 결경이랑 나영이 (플디걸즈.이수현.기희현.박소연도 같이 앓아요...)
sehunyxl
기희현 ㅠ
ks660281
5차빙청 썰, 순위 발표 할 때 장대표가 xx등! 할 때 마다 내가 SS!!! 이수현!!! 하니까 내 앞에 있던 기희현이랑 이해인이 빵 터졌다. 왜지? #기희현 #이수현 #이해인 #ss
Sori_semi_bloom
정리함 22등부터 12등까지 22등 강시라 40759 21등 정은우 42461 20등 전소연 78058 19등 기희현 98849 18등 박소연 10만 1 17등 이해인 11만 6566 16등 윤채경 12만 8454 15등 김소희 12만 8527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citrussssss_d

From Twitter

so_hye_ri
아 진짜 희현이는 정말 너무 아깝다 아 걍 기희현 다시 데뷔해줘
nerokimm
기희현 떠러지므?
okbunE
기희현 예뻐 ㅜ
sallyss1225
가희현이래ㅐㅐ...기희현...ㅠㅠㅠㅠ누나제성해여..
love_se_na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기희현 #이수현 #김세정 희현언니 언니포스 쩌시고 애깅이 넘나 귀여운데 뒤에서 하트하고있는 푼수랑 퀸이 뻘하게 터짐 ㅋㅋㅋ
VAG_KIM
그러고 보니 기희현 다이아 ㄱㅏ나?
loveyoujung1112
방청갔을때도 기희현!!하면 완전 시크하게 손흔들어줌....ㅠㅠㅠㅠㅠㅠ개좋아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nuttycyj

From Twitter

loveyoujung1112
기희현 진짜 좋다....리듬타때부터 좋아졌는데 얼굴도 너무 이쁘고 실력도 좋고 착하고...ㅠㅠㅠㅠ어제 너무 슬펐 ㅠㅠㅠ
MySunshine_net
선팔 + 멘션 주시면 맞팔 바로 하겠습니다 #IOI 로 데뷔하게 된 #정채연 을 비롯한 멤버들과 #프로듀스101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기희현 을 비롯한 수많은 연습생들을 응원합니다
fc8520
아 기희현진짜ㅏ ㅜ응원할게ㅠㅠㅜㅜ기희현 ㅠㅠ
khh_tp
임나영-기희현 이렇게 넘어가는 거 너뮤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khh_tp
기희현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다 정 들어버림..
onnnnnu
어제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이 데뷔하기를 바랐는데 조금 안타깝군.
Uhw1102
기희현 윤채경 떨어진 거 넘 아쉬움...기희현은 진짜 11명 안에 들어갈줄 알았다고..정채연 붙었는데 기희현이 떨어졌어..8ㅅ8...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OH_YEAH122

From Twitter

DIA___616
ㅠㅠ #기희현
gamsangnara
아 설마 기희현 데뷔 후 정법 이런 거 나가고 싶다 해서 데뷔 못한 건가?
Queengir1
기희현 김민경 김도연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박시연 이해인 <- New! 얘네 앓는 건 꾸준할 거임 프듀로 데뷔하든 어쩌든 덕질은 계속 될 것 덕.계.한
BBB_SHCJ
아이러니한 건 작년에 뎅옵 활동할 때 다이아 활동 했는데 기희현하고 정채연 1도 생각이 안난다는 거죠 소속사가 안목이 딸린다는 걸 증명해준 결과랄까 ㅋㅋㅋ
JYJ_hih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전소연 임나영 박소연 기희현 걸크러쉬 탕탕✨☄💕
jg_aweebit
아니 기희현 어디감...
Daegam_behind
아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기희현 진짜 핵좋아 미쳤나봐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alcoholic_209

From Twitter

alcoholic_209
#프로듀스101 MBK #기희현 언니 나랑 벚꽃보러 가줘요...
OH_YEAH122
기희현 정채연 한몸이거든요;; 데뷔 ㅇㅈ
_love_zone
+ 한혜리 박소연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이해인 황아영 황인선 황수연 강시원 강예빈 김소희 이수현 개인적으로 응원합니다😙
INFIBBASUN
희현아ㅠㅠㅠㅠ 기희현 내최애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oooden11
왜 기희현에게서 어른의 회한같은게 느껴지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ssoodd
소햬 얘는 기희현과 정채연한테 막대한 피해줬어 ㅡㅡ 보름달 연습때랑 무대할 때 채연이 분량 창렬이었고 파이널경연에서 센세해준 희현이가 떨어지고 쟤가 붙는게 내 눈에 보기 좋겠음?!
kissoodd
기희현 한혜리 존나 이쁜거알고 트윗하시나요?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EnergizerH

From Twitter

SOM_poo01
22 강시라 21 정은우 20 전소연 19 기희현 18 박소연 17 이해인 16 윤채경 15 김소희 14 김나영 13 이수현 12 한혜리 11 유연정 10 임나영 9 강미나 8 김도연 7 정채연 6 주결경 5 김소혜 4 김청하
DzzGVaWqjFFXoy1
기희현데뷔해야했어...
Daegam_behind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알겟음니다..^^ 기희현짱 ㅋ ㅋ ㅋ ㅋ
angjin_97
기희현 팬사랑 진심 넘쳐서 너무 좋아ㅠㅠㅠㅠ
sinb_0603
기희현떨어진건 오바얔ㅋㅋㅋ 근데 윤채경? 데슾라인 어캐되는거임 ㅂㅅ데슾이 연습생4년차인 애 얼마나 더 감금시킬라고
lovelinusArmy
채연이만 붙었어...? 그럼 희현이는 어떻게 되는건데ㅠㅠㅠㅠ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애들이 전소미 정채연 기희현인데 희현이만 떨어지냐 희현아ㅜㅜ
jane07296946
기희현 불쌍하다..다이아에서 나왔으니 다시 연습생을 들어갈 수도 없고..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okokltea

From Twitter

padak_333
원글 출처 디시 기희현갤러리
ouo__ilro
페북에서 프로듀스 결과 같은 거 보는데 기희현? 그 분은 완전 배우상인데...? 누구 닮았어
dodo_duksim
기희현 떨어지그 김소혜 올라갓다는 소리 들으니까 화딱지가 난다😠
Delight0710
기희현은 왜떨어진건데 ㅠㅠㅠㅠㅠㅠ 희현아 다시 다이아해?ㅠㅠㅠㅠㅠ
perdin0306
기희현 데뷔한ㅁ?
__gogogo
옛날에 프로듀스 극 초반레 데뷔할것같은 애들 라인업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허찬미 기희현 김다니 김소혜 주결경 인것같았는데 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1emon
엄마 나 기희현 못잃어.. 얘 어케 잃냐..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btob_iloveupu

From Twitter

JWH_KB43
???기희현 데뷔조 아니라고?
hehyeon_950616
희현니도 비록 데뷔는 안 됐지만 수고했어,,♡ #기희현
hhy2067
희현이의 다정함은 이런데서 드러나는 듯 친구 눈에 뭐가 들어갔던지, 끼었던..., 묻었던지.. 사람을 잘 살펴 보나봐. 저번 행사때 립스틱 닦으닦으도 알려주더니. 다정한 기희현님.
nnnav_28
혜리 희현이...많이 아낌 ㅜ 특히 게릴라콘때 내가 갔으면 백퍼 기희현 하이파이브하기전에 남좋아서 눈물흘릴듯 ㅠ 울먹이는거 넘나 찌통이었다고 ㅠ
91O51
아니 근데 기희현은 다이아로 돌아가는건가요? 곧 있음 다이아 컴백 입니다 ㅎㅎ 그때 볼 수 있는거에요? 두명 탈퇴 시키기만 해봐,,
0sosamwol
기희현 김소희 한혜리 전소연 ㅠㅠ 다들 누무 수고했쎠 ㅜㅜ
DIA_____MOND
어제 기희현 과즙짜는거 라이브로 못봐서 넘나아쉽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Somsomi_8v8

From Twitter

angjin_97
기희현 보고싶다
SM_TheArtist
기희현 어디로 증발?ㅠㅠㅠㅠㅠㅠㅠㅠ
Etc__Account
기희현 ㅠ ㅠㅠㅠㅠ 한혜리ㅠㅠㅠㅠㅠㅠㅠㅠ
__IOIO
소희도 아깝고 ㅠㅠ 소연 둘 다 좋고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다 너무 아까움 ㅠㅠ
angjin_97
다이아의 캐시말고 엠비케이 기희현 모습 봤으니까 이제 캐시 모습 보자ㅎㅎ
Acacia342
떨어진 김나영 박시연 강예빈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박해영 기희현 김서경 스제 강시라 해피페이스 윤서형 강시원 김소희 DSP 황아영 응 씨 카이 박소연 권은빈 이수현 정해림 추예진 이수민 아낍니다
zlrzlr901
보는데 기희현 넘넘 불쌍하다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MySunshine_net

From Twitter

DvLenis
기희현은 다이아에 돌아갈수있을까
dyotsuba
아 근데 기희현 진짜 붙을 줄 알았는데 맘 아프다
chany_0202
[CAP] #기희현 160401 produce 101 프로듀스101 친구님께 바칩니다...☆
yeoniiworld
울먹거리는 기희현 귀여워하는 정채연 이해인ㅜㅜ
yeoniiworld
기희현 미모가 화장에 가려진다는 말이 맞았네ㅔ
dyotsuba
기희현 하이파이브하는데 왜 내가 눈물이 나지.. 훌쩎,,
__aggressive
기희현 한혜리 이해인 정은우 이수현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amuraiya

From Twitter

hhy2067
기희현은 좋은 선생. 예쁜 선생. 잘 가르치는 선생. 좋은 거 다 해먹자. ㅋㅋㅋ
cjh9789
아 기희현ㅜ
Akiraexofa
오늘 제일 인상깊었던 장면은 순위발표보다도... 초반부에 게릴라 데이트 하이파이브 얘기하면서 기희현 인터뷰 나온거 ㅠㅠㅠㅠㅠ 한 명 왔는데 그거에 눈물흘리는거
sasom01
1분 30초부터 37초까지 보면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초는 기희현파트 래퍼들 파트 짠내 보소
always_duk
프듀 내내 진짜 둘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 앞으로 어떤 길을 가든 응원하고 좋은 일만 있길 기도할게 사랑해 너무 수고했어ㅠㅠ💕 #기희현 #정채연
whwkdus222
희현아 진짜 ㅠㅠ 잘했어 잘했어 #기희현
whwkdus222
어디에 있어도 사랑받기를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jnajwa98

From Twitter

GwangeV
기희현, 언니가 많이 응원했다. 내가 맨날 엠넷 홈페이지 별표 쳐놓고 막 투표했다요. 엉엉
C0ND_JG
오늘 최고의 사진 (프듀 로고 삭제본) #MBK #기희현 #캐시
JOO_0701
기희현 정은우 김나영 이수현 박소연 떨어진게 제일 노이해
2Soul_B
헐 기희현 대구에서 엄청이뻣네..
starfish_1207
프듀101에서 나의 최애즈박하이 강예빈 김민경 기희현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 ...... ..........
JJing0805
그러고보니 기희현은 어뜩함? 다이아에 지금 새멤버영입했느네...
with_loveHo
송직히 기희현 너무 애잔함.. 다이아도 나왓잖아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kanpekiAiri

From Twitter

C0ND_JG
기희현 프듀 떨어졌다고 우리 안볼거 아니잖아 지금 잠깐 주춤했다고 그만둘거 아니잖아 어떤 형태로든 빨리 다시보자 기다릴게
2daplay
기희현 떨어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흐흑 매일 투표할걸 ㅠㅠ 투표의 중요성 이렇게 또 느끼네
Byeongsin_siro
내 맴속 아가들이 다 떨어졌다....☆ 김나영 기희현 한혜리 전소연...... 넘나 슬픈것.....
leHyeon
🌸박소연 기희현 강시라 박시연 김민경 김다니 임정민 전소연&IOI 🌸IOI 10인지지,최애 주결경 차애 정채연 삼애 김도연 🌸내새끼들 가끔 캡처,마음에 🌸로고크롭 2차가공 ×
DIA_____MOND
중간 광고할때 기희현 허리아프다고 계속 허리뚜들기던뎈ㅋㅋㅋㅋ
lioncathyeon
그럼요 '-'!!!!!!!! 같이 전소연 기희현 데뷔할 때까지 응원해요
shcooooo
🌟전소연 김나영 한혜리 기희현 박소연 윤채경🌟 사랑한다💖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nobel_baskb

From Twitter

JKB_bb
기희현 소혜한테 춤 알려주고 막 이랬는데 기희현은 탈락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cmxcnnnayyy
기희현 파이팅!!!!
DIA_____MOND
채연이는 아이오아이 숙소로옮기고 그자리 채원이메꾸고 기희현 다시와서 7인활동 최고아닌가요
kvpsejsxm
솔직히 ㅅ5혜는 붙고 기희현은 떨어지고..8ㅅ8........ 이해인도 아쉽디..많이.. 소5혜님은 연습4개월... 반년도 연습 안하셔ㅛ네요...8ㅅ8.. 다른연습생들 못해도 평균 2년했을텐데..
fuxx_saehae
기희현 한혜리 소햬 패도 돼 진짜 내가 몸으로 막을게;
hooyaa1991
(( 아... 한혜리, 기희현, 이해인. ))
_commmmmonsense
기희현 비주얼 조아했는데..... 다시 팀으로 돌아가게찌? (간절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cutebee__

From Twitter

sohyeyam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하이파이브 나올 때 기희현보는데 왜 내 마음이 아픈가요ㅠㅠ 정말 당장 가서 백 번이고 천 번이고 기희현 앞에 서고 싶었다
angjin_97
희현아 채연아 해인아 내 새꾸들 수고했고 사랑해💕 어디있든 응원할게!! 사랑해❤️ #이해인 #정채연 #기희현
xmas0105
ㅜㅜ한혜리 기희현ㅜㅜ
oye_402
💕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김청하 강미나 데뷔축하해 💕 💪 한혜리 김나영 기희현 꼭 데뷔하기를 💪
sungchuni
랩 하믄서 튀어 나올 때 무대 잡는 게 박시연 기희현 모 이랬는데 둘 다요 으엉 (초맹다이죠부,,,,
huewoo12
기희현 목소리 넘 좋아하는데ㅠㅠㅠㅠ 넘 맘아프고요?ㅠㅠㅠㅠㅠㅠ 희현아 사랑해💕
2JHBro
헐 근데 다이아 기희현 정채연 떨어짐.. 어쩌냐 쟤네는 붙어있을 때 케미가 사는데 ㅠㅠㅠㅠㅠ 물론 댕채 존예구요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sarasomix

From Twitter

taxxda
김소혜는 붙고 기희현은 떨어지고 ㅋㅋㅋㅋ그게 김소혜 잘못이라는 건 아닌데 암걸리는 건 사실 ㅇㅇ
Count___On__Me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박소연 김나영 유연정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그냥 ...^^........ ㄴ ㅐ가 뭐... 한번적어봤어 ㅎㅎ.... 그냥 나의예측이였는데 ^^,, 그랬다구 ~,,~
heechan0811
김소희 이해인 이수현 한혜리 기희현 정은우ㅠㅠ
lovepitapat
기희현은 난감할듯..다시 다이아 들어가나?
ma9muses
러블리즈안들어간거 잘함 기희현 ㅇㅇㅇㅇㅇㅇㅇㅇ
OH_YEAH122
기희현 다이아로 나오면 보러간다
_A_good_day_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 기희현 이해인...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girlgroupstand

From Twitter

yeona_ls
기희현 왜 또ㅓㄹ어녂뎍졋약ㅇㅅ ㅜㅜㅜ
deulsom_wh
아짜증나 박소연 기희현 못붙은거 넘 짜증남 ㅣㅠㅠㅠㅜㅜㅜㅜ
yourmaboo
희현이 ㄹㅇ 진짜 걸크러쉬 딱 이러는데 기희현??????? 이랬단말야 ㅠㅠ 물론 스톤나영이 붙어서 난 좋았지만
alpaka0627
느그혜 빼고 기희현 들어갔음 완벽한데
yonce0818
기희현 사랑해 정채연 사랑해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khh_tp

From Twitter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khh_tp

From Twitter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toonenter

From Twitter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kih8213

From Twitter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한혜리 이수현 김세정 김나영 주결경 박소연 다이아 전소연 _dulmi

From Twitter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